꿀팁연구소

SNS 인기 폭발 이케아 인테리어 소품, 갬성가득한 꿀템 best 5

한 때 직구로만 살 수 있어서 더욱 귀한 대접을 받았던 이케아 제품을 이제는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손쉽게 살수 있습니다.

이케아는 광명점을 시작으로 고양, 기흥에 문을 열고 올해 초 동부산점을 오픈해 '이케아 쇼핑' 목말라 있던 남부 지방 소비자들에 큰 환영을 받았습니다.

아기자기한 생활 소품부터 대형 가구까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종류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특히 셀프 인테리어를 실천하는 2030세대에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아늑한 나만의 아지트,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완성시켜 줄 예쁘고 저렴한 이케아표 인테리어 소품을 알아봅니다.

갬성가득 이케아 인테리어 소품5

- 북유럽 감성 목마장식 FINANSIELL
꾸밈없고 세련된 스타일로 언제부턴가 큰 사랑을 받은 '스칸다나비아 스타일'. 일명 북유럽 감성을 대표하는 이케아에가면 꼭 사온다는 잇템이 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나무로 만들고 알록달록한 색상을 입힌 목마 '달라호스' 입니다.

꼬리가 없는 말 모양을 한 이케아 달라호스는 나라마다 다른 모양을 팔고 있어 기념품으로 사오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이 말 모양 디자인은 북유럽 감성의 상징처럼 여겨지며, 북유럽 사람들은 달라호스가 '행복과 복을 가져다 준다'고 믿고 있어 집안에 비치해 두면 더욱 좋은 잇템입니다.


* IKEA 빈텔릭트 12,900원
* IKEA 피난시엘 14,900원


- 분위기 메이커 양초랜턴 GOTTGÖRA
실·내외에서 두루 사용할수 있는 양초랜턴 고티에라도 인기 소품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집집마다 하나씩 구비하는데 미니 양초나 향초를 넣어두면 방향제, 탈취효과를 기대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적막했던 집안에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화재가 걱정이라면 LED 양초를 넣어 취침등으로 사용하고, 작은 식물을 랜턴 안에 넣어 플렌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가능합니다.


*IKEA GOTTGÖRA 고티에라 12,900원


- 진짜인듯 가짜인듯 인조식물 FEJKA
살아있는 식물 키우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이케아 인조식물 페이카 시리즈 입양을 추천합니다. 작은 미니 선인장부터 대형 고무나무 화분가지 가격대별, 종류가 매우 다양해 취향껏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녹색 가득한 인조식물 소품만 잘 배치해도 집안 분위기가 180도 변하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넓은 거실에는 대형 사이즈의 고무나무, 벤자민, 야자나무 등을 배치하고, 주방 창틀에는 미니사이즈 다육이, 허브화분을 놔두면 좋습니다.


*IKEA FEJKA 페이카 1,000원~79,900원


- 취향껏 꾸미는 관절인형 GESTALTA
카페에 가면 자주 보이는 관절 모형 나무 인형을 이케아에 가면 저렴한 가격에 득템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나무 색상 제품에 각자 취향껏 색칠을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은 예스탈타를 만들수 있다는것도 인기 포인트 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지만, 관절을 내 마음데로 바꿀수 있다보니 아이들 장난감으로도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IKEA GESTALTA 예스탈타 5,900원


- 아이방 인기템 SMILA STJÄRNA
아이들방 인테리어가 걱정이라면 별 모양의 디자인 조명등 하나만 달아놔도 분위기 UP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벽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조명제품은 별모양 '스밀라 셰르나' 외 구름, 하트, 나비, 꽃,여우, 집 등 모양이 매우 다양합니다.

특히 어린이 조명 제품은 안전에 대해 안심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안전성 테스트를 거치고 있어 믿고 사용할만 합니다.


*IKEA SMILA STJÄRNA 스밀라 셰르나 9,900원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