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SM 연습생 유지민 '방탄소년단 못생겼다' 루머 총 정리


엑소 예전같지 않고 방탄 못생겼다…

SM연습생 유지민 논란 총 정리


SM 연습생 유지민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불거지고 있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불거지고 있는 SM 연습생 유지민 사건에 대한 이슈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유지민은 누구?

레드벨벳 이후 차기 걸그룹의 핵심 멤버로 주목받고 있는 연습생입니다.
이미 SM 팬들 사이에서는 'SM에서 가장 아낀다는 연습생'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사건의 발단과 과정은?

9월 28일 오후에 남양주에서 엑소의 카이가 남양주에서 며칠 전 광고를 찍었다는 얘기가 돌았습니다.
그 날 저녁, SM연습생 유지민이 함께 광고를 찍었으며 친구와 주고 받았다는 메세지가 퍼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미심쩍은 엑소의 팬들은 가만히 별다른 반응을 하지 않았죠.
그러자 며칠 동안 레드벨벳, 엔시티, 방탄소년단 등 여러 연예인들을 욕했다, 라며 게속된 글들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그에 반해 유지민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온라인 글들은 '술 담배는 당연히 안했다.', '나랑 별로 안 친했는데도 복도에서 만나면 인사한 기억이 있네.' 라며 현재 일어나고 있는 루머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또한 일부 누리꾼은 현재 인터넷을 떠돌고 있는 문자는 충분히 조작이 가능하다며 해명했습니다.



대응은 어떻게?
최근 온라인 상에 당사의 연습생인 유지민 양에 대한 악성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허위 및 조작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끊임 없이 악성 루머를 확대, 재생산하려 하거나 해당 연습생에 대해 근거 없는 비난을 일삼는 것은 데뷔를 앞둔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인격 모독에도 해당하는 심각한 행위라 할 것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


계속된 루머에 결국 오늘 15일, SM엔터테인먼트측에서 공식 보도 자료를 발표했는데요.
이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을 계속해서 확대시키는 것에 대한 SM엔터테인먼트 측의 강력 대응인 것으로 보입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