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CF출연료 4억, 한국 몸값의 두 배! 중국에서 더 인기있는 연예인 TOP 5

한류스타들은 국내에서의 인지도도 물론 무시할 수 없지만, 해외로 나가는 순간 그 인지도가 배가 된다고 하죠. 그렇다 보니 몸값도 훨씬 많이 뛰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가운데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한국에 비해서 몸값이 두 배가 뛸 정도로 더 큰 돈을 벌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렇다면 한국에서도 유명하지만, 중국에 가면 더 인기가 있어 탑클래스의 몸값을 자랑하는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한국 몸값의 두 배! 중국에서 더 인기있는 연예인 TOP 5를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TV서 잘 안 보인다 했더니, 중국 간 연예인들
> TOP 5. 원조 섹시가수, 채연

섹시하면서도 반전의 귀여운 이미지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던 그녀 채연.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국내 프로그램에서 채연을 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바로 중국 진출로 바쁜 시간을 보냈기 때문인데요. 다행히도 채연의 중국 진출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인지도로 보자면 그 넓은 중국에서도 시골 촌 동네의 택시기사까지 채연을 알 정도라고 하니 중국 내 채연의 인지도는 더 이상 말을 하면 입이 아플 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채연이 진행하는 중국 웨이보 라이브 방송은 팔로워는 200만명, 동접자는 평균 30만명이라고 하니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가죠.


> TOP 4. 황쯔리에, 황치열

우리나라에서는 짠내 나는 모습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밑바닥부터 밟아 올라가는 모습을 보이면서 친근한 이미지로 유명한 그. 황치열의 중국 인기는 우리나라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황치열이 중국 내에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을 하며 1위를 거머 쥐면서부터 입니다. 이로 인해 황치열은 충화권 대스타로 거듭나게 되었죠. 우리나라에서의 입지와 중국에서의 입지가 어쩌면 180도 다르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 TOP 3. 중국에서는 탑스타, 추자현

한국에서는 크게 튀지 않는 수많은 배우 중 한 명으로 활동을 했지만, 중국에 가면 말이 달라지는 그녀. 바로 중국에서는 탑스타 급의 대우를 받고 있다는 배우 추자현입니다. 추자현은 중국으로 처음 간 후 맨 땅에 헤딩을 하는 식으로 직접 부딪혔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스스로 중국에서 자신의 입지를 다져가면서 작품에서 만난 중국 배우 우효광과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추자현이 중국에서 이러한 대우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중국판 아내의 유혹에 주인공 역으로 캐스팅이 된 후부터 인데요. 이 드라마가 중국 전역을 들썩이게 할 정도로 대박을 치게 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인지도가 높아지고, 몸값도 상승을 했죠. 덕분에 현재 추자현의 중국 내 드라마 회당 출연료는 5000만원~1억 정도로 책정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 TOP 2. 반전의 기린, 이광수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중국 인기가 높아지면서 덩달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우리나라에서는 예능인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이광수입니다. 이광수는 현재 중국에서 말 그대로 프린스 대우를 받고 있다고 하죠. 이에 따라 그의 광고비는 현재 4억을 육박하는 정도라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대륙의 인기를 등에 업은 이광수. 현재 이광수는 중국 내에서 과자, 핸드폰, 면세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CF를 휩쓰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TOP 1. 최고의 여성 천후, 장나라

중국에서 더 인기있는 연예인 TOP 1은 바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나라입니다. 장나라는 한창 국내에서 주가를 올릴 때 중국으로 넘어가며 활동 영역을 넓혔는데요. 장나라는 현재 중국에서 최고의 여성이라는 호칭인 천후라고 불릴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합니다. 이처럼 장나라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은 중국에서 촬영한 사극인 ‘띠아오만 어의’에 출연하면서부터 입니다. 이 드라마가 중국 사극 역사상 대 히트를 기록하며 장나라의 인기 역시 높아진 것이죠. 중국을 대표하는 미인으로도 손꼽힐 정도로 어마어마한 중국 인기를 자랑하는 그녀. 정말 자랑스럽네요.


국내를 넘어 해외로! 세계 속에 우뚝 선 우리나라 연예인들. 해외에서도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좋은 이미지로 활동을 하면서 대우를 받고 있다고 하니 뿌듯할 따름입니다. 말 그대로 국뽕이 마구 차오르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펼치면서 중국을 넘어 전 세계로 그 영향력이 뻗쳐 나갔으면 하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