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60억대 고급 빌라, 상위 1%가 산다는 제니 하우스 어디?

데뷔할 때부터 큰 주목을 받으면서 이제는 월드스타의 반열에 오른 이 연예인! 바로 블랙핑크의 제니입니다. 제니는 아이돌로서도 큰 활약을 보여주지만 셀럽으로서도 많은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언제나 전 세계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다니기도 합니다. 덕분에 제니가 개인 유튜브를 개설했을 때 그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었죠. 하지만 유튜브에서 주목이 된 건 또 하나가 더 있었습니다. 바로 제니의 집이었습니다.

> 130평, 60억대 더 하우스

제니는 유튜브를 통해서 일상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거주하는 집도 노출이 되었는데요. 이 영상은 굉장히 빠른 시간에 어마어마한 조회수와 구독자를 끌어 오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큰 관심이 되었죠.

네티즌들은 제니의 영상을 통해서 그녀가 거주하고 있는 곳을 단 번에 파악을 했는데요. 제니가 거주하고 있는 곳은 한남동 유엔빌리지 고급빌라로 이곳은 재산 상위 1%의 고소득자가 모여 사는 부촌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제니 역시 이곳에 거주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제니가 거주하고 있는 곳은 130평대 60억을 호가하는 더 하우스로 개별 정원, 주차장까지 포함해 공용 면적은 총 150평이라고 합니다.

해외 명품 브랜드로 도배된 내부

제니가 거주하는 더 하우스의 특징은 매우 프라이빗한 공간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층고도 매우 높은 편인데요. 게다가 거실은 약 20평 대의 세대 개별 정원과도 연결이 되어 있어 정원을 혼자서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공간 별로 각각 특징이 살아 있는 더 하우스. 그리고 주목할 만한 부분은 바로 부엌 가구와 가전이 해외 명품 브랜드 중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 외에도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더욱 뛰기도 하죠.

한강 조망, 유명인들도 이곳에 거주

경사가 가파른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 2층부터 3층까지 어디서든 한강 조망이 가능해 더욱 힐링을 하기에 좋은 더 하우스. 그렇다 보니 연예인들에게 있어서도 관심 대상일 수밖에 없는데요. 이 집은 제니 이외에도 가수 싸이도 거주를 했었으며, 션-정혜영 부부 역시 이곳 호수를 매입해서 임대 수익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