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5위는 원빈, 1위는? 가난을 이겨낸 자수성가 연예인 TOP5



처음부터 돋보였을 것만 같은 연예인들. 하지만 생각보다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의 위치에 오기까지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기도 했고, 수 십 번, 수 백 번의 시도 끝에 좋은 결과를 만나 지금의 위치에 오른 스타들도 많이 있죠. 생각보다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경우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에 비해서도 힘든 시기를 보내며 지금의 위치에 오른 연예인들이 있어 화제입니다. 바로 가난하거나 불우한 가정 환경에서 자랐지만 보란듯이 성공한 자수성가 연예인들인데요. 겉만 보면 화려할지 몰라도, 그 속은 누구보다도 어둡고 힘든 시간이 있었을 자수성가 연예인들. 그렇다면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밟아 와서 성공대로를 탄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가난을 딛고 성공한 연예인 TOP5를 알아보겠습니다.








Top 5. 원빈


조각 같은 외모로 지금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남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그. 귀품있고, 고급스러운 외모를 자랑하는 이 배우 역시 과거에는 어려운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조각미남 원빈인데요.

원빈은 어린 시절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아 산에 있는 뱀을 잡아 팔면서 용돈을 충당하기도 하고, 배우를 권유받은 후에도 서울에 올라와 신문 배달, 공사장 막노동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려운 유년 시절을 보낸 것은 물론 배우로 주목을 받기 전까지도 각종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단역 생활을 한 원빈.

하지만 앙드레김 디자이너의 눈에 띄기 시작하며 패션쇼에 서고, 드라마도 흥행을 하며 지금의 위치까지 오르게 되었습니다.




Top 4. 권상우


원조 몸짱스타. 권상우 역시 자수성가한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재는 부동산 재테크로 큰 부를 소유하며 재테크를 잘한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도 손꼽히지만 그의 과거는 그 누구보다도 어두웠는데요. 생후 6개월이 되자마자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어머니, 형과 어렵게 살아온 그는 과거 한 예능에서 집이 어려워 이모 집에 잠시 살 때 냉장고에 있는 계란을 보며 어머니에게 가져다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몰래 챙긴 적도 있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국내 대표 몸짱스타, 충무로 대표 배우로 성장하며 배우로서의 능력도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의 능력도 완벽한 그. 그 때의 설움을 지금은 본인의 능력으로 싹 잊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Top 3. 정우성


나이가 들수록 중후한 매력을 뽐내며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정우성 역시 힘들었던 가난을 극복하며 자수성가한 연예인입니다.

그는 어린 시절 힘든 집안 사정으로 인해 판자촌을 전전하며 살 정도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기울어져 가는 집안에 도움이 되기 위해 그는 중학교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했고, 생계를 위해 고등학교는 중퇴까지 하게 됩니다. 현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아서는 절대 이런 어린 시절을 보냈을 거라고는 상상하기 힘든 정우성.

하지만 이러한 힘든 과정이 있었기 때문일까요? 이제는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위치까지 오게 되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기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습니다.




Top 2. 장윤정


트로트 부흥의 대표 주자이자, 젊은 가수들을 트로트 계로 이끈 장본인. 바로 장윤정이 자수성가 연예인 Top 2입니다.

장윤정은 대학 시절 수천만원 빚을 떠안게 되며 난방이 되지 않는 옥탑방에서 산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당시 겨울에는 너무 추워 드라이어로 이불 밑을 데워 잠을 청하기도 하고,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할 수 없어 운동장을 뛰어 몸을 따뜻하게 만든 후 찬물로 샤워를 하기도 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상황 속에서도 가수의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한 끝에 지금은 트로트를 이끄는 젊은 선두주자로
행사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장윤정.

신용불량자에서 트로트로 인생 역전을 한 장윤정의 노력 역시 가히 높게 살만 합니다.




Top 1. 비


가난을 딛고 성공한 자수성가 연예인 Top 1은 바로 입니다.

비의 유년시절 이야기는 알만한 사람들은 이제 다 알 정도로 어려웠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당뇨로 인해 아픈 어머니의 약을 살 돈조차 없어서 새벽 공사판에 나가 일을 하기도 한 가수 비. 하지만 약값을 충당하지 못해 안타깝게도 어머니가 돌아가시기도 했습니다.
그 때의 일을 계기로 누구보다도 성공에 대한 마음을 단단히 먹었다는 그는 현재는
국내를 넘어 월드스타로서의 입지도 탄탄하게 다진 것은 물론 국내 최고의 미녀로 손꼽히는 배우 김태희와 결혼을 하며 자수성가의 표본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달동네 시절부터 한 시대를 이끈 대표 가수가 되기까지. 정말 밑바닥에서부터 꼭대기까지 스스로의 노력과 힘으로 올라온 가장 좋은 예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