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2019 할로윈데이를 강타했던 인기 코스튬 BEST 5

SM 할로윈파티 사진

신곡 'Feel Special'로 컴백한 트와이스가 공식 SNS에 할로윈데이 코스튬 의상 사진을 게재해 팬들에게 빅 재미를 줬다.

멤버 사나는 영화 '아쿠아맨'의 여주인공을 코스튬 해 미모를 자랑했고, 멤버 다현은 '알라딘' 지니로 분장해 큰 웃음을 줬다.

유치원에서도 이맘때쯤이면 할로윈 기념행사를 진행해 온라인상에는 귀여운 귀신, 코스튬 어린이 사진이 많이 떠돈다. 대표적으로 원 캐릭터에 100% 싱크로를 자랑하는 가오나시 코스튬이 있다. 그렇다면 2019년 할로윈 데이에 눈길을 끄는 캐릭터는 어떤 게 있을까?

영화가 잘되면 캐릭터도 인기 폭발!
1. 조커(Joker)
영화 조커

영화 '조커' 흥행에 힘입어 올해는 '조커 의상'이 유행이다. 온라인에서는 영화에서 조커가 입었던 빨간 정장과 초록색 셔츠, 노란 조끼 세트도 함께 판매 중이다.

피부를 하얗게 칠하고, 빨간 입술을 피에로처럼 길게 빼서 그린다면 누가 봐도 바로 조커 분장!


2. 말레피센트
소녀시대 서현

검은색 긴 뿔이 인상적인 말레피센트도 올해 유행 캐릭터다. 소녀시대 서현도 SM 할로윈 파티에서 말레피센트를 재현해 큰 주목을 받았다.


3. 알라딘(Aladdin)
트와이스 다현

영화 ‘알라딘’ 실사판 개봉으로 윌 스미스 지니와 알라딘, 자스민 복장도 인기다. 파란 피부 표현을 하고 파티장에 나타나면 한순간에 시선을 끌 수 있을 듯....


4. 뱀파이어(Vampire) & 마녀 (Witch)

빨간 입술과 흰 피부가 인상적인 뱀파이어와 긴 고깔모자를 쓴 마녀는 꾸준한 인기 캐릭터다. 이 두 캐릭터는 가까운 생활용품점에 가도 쉽게 의상이나 소품을 구입할 수 있다.


5. 할리퀸 (Harlequin)

몇 년째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할로윈 캐릭터가 할리퀸이다. 거리를 걷다 보면 같은 듯 다른 할리퀸 여러명을 만날 수 있다.


온 가족 함께 보는
할로윈 영화는?

- '유령신부'-팀버튼(2005)
- '크리스마스 악몽'-팀 버튼(2006)
-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일라이 로스(2018)
- '몬스터 호텔 3'-젠디 타타코브스키(2018)


[bid:job]

[/bid:job]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