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2주에 3천만원! 비싼 산후조리원에서 플렉스한 연예인 top5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 저출산 문제. 이는 남녀를 떠나 사회적인 문제로도 대두되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한 번 아이를 낳을 때 최선을 다해 최고로 좋은 것들로 선택을 하는 경향이 많아졌습니다. 이는 연예인들의 출산 역시 마찬가지죠. 특히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기 때문에 출산에 관해서는 더욱 프라이버시가 보장이 되는 방향을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 중 대표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바로 산후조리원이죠. 그렇다면 연예인들이 선택한 산후조리원의 가격대는 어느 정도일까요? 무려 2주에 3천만원을 육박하기도 하는 그들의 산후조리원 가격.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5. 국민 MC의 선택, 유재석-나경은 부부 ‘2주 1500만원’

전 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면서 어떤 행동을 하든, 어떤 선택을 하는 모범적으로 보여야 할 것 같은 연예인. 바로 유재석입니다. 유재석은 결혼 후 슬하에 아들, 딸을 낳으면서 모범적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아내에게 잘 하는 것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아이를 출산하면서 무려 2주에 1500만원에 육박하는 산후조리원 시설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과감한 선택에서 아내에 대한 애정도 엿보이는데요. 이 산후조리원은 리조트 같은 분위기의 공간으로 다양한 회복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제품들 역시 100% 오가닉 제품만을 이용해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잘 챙기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TOP 4. 산소 같은 그녀, 이영애 ‘2주 1500만원’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배우. 바로 산소 같은 그녀 이영애입니다. 이영애 역시 고급 산후조리원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영애가 방문한 조리원은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방문한 조리원과 같은 곳으로 2주에 1500만원의 가격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여배우에게 있어서 출산 후 몸매 관리는 필수인데요. 이곳에는 요가, PT와 같은 프로그램들이 산모에게 맞춰 잘 운영이 되어 있고,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조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하면서 몸매 관리까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TOP 3. 이 시대의 진정한 뮤즈, 전지현 ‘2주 2000만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톱스타인만큼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인 그녀. 바로 전지현입니다. 전지현 역시 톱스타의 명성에 걸맞은 비싼 산후조리원에서 아이를 출산하고 관리를 했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산후조리원은 조리원 건물 안에 피부과, 관리실 등이 있어서 산후조리를 하면서 피부 관리, 몸매 관리까지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유 수유를 돕는 전문 마사지사까지 상주해 보다 편안한 시간으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지현이 선택한 산후조리원의 비용은 무려 2주에 2000만원. 괜히 톱스타가 아니네요.


> TOP 2.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 한가인 ‘2주 3300만원’

어린 나이에 시집을 가며 알콩달콩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다 결혼 11년 만에 첫 아이를 품에 안은 그녀. 바로 연정훈의 피앙새 한가인입니다. 한가인은 결혼 9년 차쯤 한 차례 임신을 한 적이 있는데요. 하지만 자연 유산이 되면서 아픔을 겪기도 했습니다. 그렇다 보니 실제로 아이를 출산할 때는 그 누구보다 공을 들였는데요. 이런 그녀가 선택한 산후조리원은 차별화된 특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2주에 무려 VIP실 기준 3300만원을 호가한다고 합니다. 24시간 동안 일대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편안한 산후조리를 한 한가인. 이 덕분인지 11년 만에 첫 아이를 품은 후 둘째까지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 TOP 1. 톱스타 다운 산후조리, 이민정 ‘2주 3300만원’

결혼부터 시작해 출산까지 모든 것이 화제였던 그녀. 비싼 산후조리원 간 연예인 TOP 1은 바로 이민정입니다. 이민정은 연기의 신이라고 불리는 이병헌과 결혼 후 아들을 낳으며 행복한 가정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출산 당시 이민정이 선택한 산후조리원은 24시간 일대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마사지 전문가, 다이어트 전문가 등이 상주하며 24시간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는 곳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철저히 외부인 출입 금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2주에 3300만원의 가격대를 자랑한다고 하죠. 덕분에 프라이버시가 철저하게 보장이 되면서 몸도 마음도 편안한 산후 조리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톱스타인 만큼 출산에 관해서도, 출산 후 관리에 관해서도 철저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선택이었네요.

출산 직후 산모의 몸은 제대로 된 곳이 한 곳도 없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만큼 출산이라는 것은 성스러운 일임과 동시에 앞으로 이 아이를 건강하게 잘 케어하기 위해서는 산후조리 기간을 건강하고 편안하게 보내는 것이 중요하죠. 탑급 연예인들이 선택한 럭셔리한 산후조리!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모범적인 가정 생활 이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