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2위가 참이슬?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고 소문난 제품 TOP 5

언제 어디서나 우리 주변에서 간단한 제품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장소가 바로 편의점이다. GS25, CU 등 다양한 브랜드의 편의점을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신세계그룹에서 운영하는 이마트24는 최근 빠른 속도로 점포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지난 해 말 전국 매장수 4,400여점을 돌파하면서 국내에서 네번째로 매장 수가 가장 많은 브랜드이다.

그렇다면, 현재 성장세에 올라와 있는 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들은 무엇일까? 지금부터 많이 팔리는 제품들의 순위를 알아보자.

이마트24 인기 제품 순위
5위, 바나나맛우유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고 소문난 제품 5위는 바나나맛우유이다. 빙그레에서 1974년부터 출시한 우유상품으로 현재까지 대표적인 국민 간식 중 하나이다.

일반 우유곽을 사용한 제품이 아닌 바나나맛 우유만의 통통한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최근에는 바나나맛 뿐만 아니라 바닐라맛, 딸기맛, 고구마맛 등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위, e프레쏘 핫아메리카노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고 소문난 제품 4위는 e프레쏘 핫아메리카노이다. 최근에는 카페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를 즐기는 문화가 발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마트24는 자체 브랜드인 e프레쏘를 통해 다양한 커피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커피는 핫아메리카노라고할 수 있다. 특히, 전체 판매 중 4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커피가 소비되고 있다.


3위, 민생라면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고 소문난 제품 3위는 민생라면이다. 이마트24PB상품으로 팔도에서 생산하여 이마트24에서만 구매가능한 라면 제품이다.

5봉지 한묶음이 1,950원으로 한 봉지 당 390원에 살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특유의 얼큰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인기상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위, 참이슬후레쉬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고 소문난 제품 2위는 참이슬후레쉬이다. 참이슬후레쉬는 하이트진로에서 생산하는 참이슬 제품 라인 중 하나로 대나무 숯 정제로 만든다고 한다.

특히, 국내 소주 시장 내에서도 참이슬이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이마트24에서도 많이 팔리는 제품 중 하나로 자리를 잡고 있다. 참고는 도수는 17.0도로 알려져 있다.


1위, e프레쏘 아이스컵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고 소문난 제품 1위는 e프레쏘 아이스컵이다. 다른 편의점들도 마찬가지이겠지만,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는 아이스컵이 빠지지 않는다.

단순히 얼음이 들어있는 플라스틱 컵이지만, 커피나 다양한 음료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점에서 인기가 많다.

특히, 얼죽아라는 신조어가 있을 만큼 차가운 음료를 선호하는 많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넘사벽 원탑인 아이템은?

앞서 소개한 제품들보다 더 많이 팔리는 제품은 따로 있다고 한다. 실제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은 바로 생수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인 요소이며, 그만큼 판매량도 많기 때문에 순위에서 제외했다.

그러나 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생수는 하루e리터생수이며, 그 다음으로는 삼다수가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