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2억부터 시작!' 억소리 나는 특이하고 비싼 고급 추석 선물세트 TOP.4

후 벌써 스트레스가 몰려와..

코로나가 한창임에도 빼놓을 수 없는 대한민국의 큰 이벤트, ‘명절
곧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추석이라고 하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나요? 여행, 가족, 음식도 있지만 결혼은 언제 할거니, 취업은 어디로 하니, 대학은 어디로 갈거니등등 많은 스트레스도 함께 떠오릅니다. 그럼에도 빠질 수 없는 것들이 있죠. 바로 명절 선물

100만원 짜리 참치회 세트!

최근 동원산업에서 추석을 맞아 획기적인 아이템을 내놓았는데요. 바로 프리미엄 참치회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받는 명절 선물세트라고 하기에는 수량이 독특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전예약을 단 10개만 제한적으로 판매한 것입니다. 이 참치회 선물 세트가 얼마길래 단 10개밖에 판매하지 않았던 걸까요? 가격이 입을 떡 벌리게 합니다. 2kg인 참치회가 100만원이었던 것. 이 고오급 참치회는 예약 개시 하루만에 완판되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가성비가 좋은 실속형 선물세트가 유행이었는데요. 최근에는 특이하게도 위의 참치처럼 고급화 된 선물세트가 대 성행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풀린 것도 아닌데 희한한 현상이죠. 어쩌면 코로나로 각 가정을 방문할 수 없는 상황이 되니 대신 고가의 선물로 대체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때문에 여러 업체에서 올해 들어 특이하면서도 고급진 추석 선물세트를 연달아 출시하고 있죠.
오늘은 올해 새로 출시한 독특하고 비싼 명절 선물세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에서 금을 살 수 있다면? 최근 편의점에서 순금을 선물세트로 판매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에 선물보다는 역시 현금이 최고라고 여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금화가 가능한 금을 선물하는 것이 독특하고 실용적으로 보입니다.
그냥 금이 아니라 다양한 모양으로 판매하고 있어 의미를 담아 선물할 수도 있죠.

한 편의점에서는 순금 코인 3종세트, 골드바 카드, 행운의 열쇠, 복돼지, 금수저 등 총26종의 순금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미리 제작요청을 해야한다고 하며 7~10일이 걸린다고 하네요. 이 세트들의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6만원에서 최대 430만원 까지 매우 다양하죠.

또 다른 편의점에서는 금 거래소의 순도 99.99%로 야구단 창단을 기념한 순금 메달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이 메달은1000개 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하며299만원이라는 만만치 않은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번부터 1000번 까지 고유 번호가 새겨져 있어 소장하고 있으면 더욱 가치가 높아질 것 같네요.



이제는 심지어 요트도 명절 선물로 판매가 되는 시대인가 봅니다.
한 편의점은 업계 최초로 요트 상품을 선보였는데요.에디터는 처음 이 기삿글을 접했을 때에이 장난감 요트 아니야?’라고 생각했는데요.
말장난이 아닌 사실이었습니다.게다가 저렴한 요트도 아니었는데요.편의점에서는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다는 인식을 단박에 깨는 이 선물 세트.

현대 요트의 바바리아 시리즈6종입니다.가격은 최저24900만 원에서 최고9600만원에 달하죠.기본적으로 선실과 주방,화장실은 물론이고 구매하게 된다면 원하는 대로 구조를 바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비대면 명절이 계속되게 되면서 방문 대신 비싼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호텔들 역시 이에 발빠르게 대응한 선물세트를 내놓았는데요.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브랜드시그니엘 부산이 그 발 빠른 곳이죠.시그니엘 부산은 무려22000만원대의 루이13마투살렘을 추석 선물세트로 내놓았습니다.

한 잔에 1000만 원

이 꼬냑 선물세트는 어떻게 이렇게 비싼 금액으로 판매가 가능한 걸까요? 크리스털 장인들이 매년 50병씩만 만드는 디캔터에 최상의 꼬냑이라고 불리우는 루이 13세 원액과 전용 필레글라스 8, 스포이드, 디캔터 마개 등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술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구경이라도 해봤으면, 싶은 술일텐데요.
이 선물세트는 주문 완료 후 한 달 뒤에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며 현재 아직 주인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하죠.



편의점을 이제는보석상이라고 불러도 될 듯 합니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다이아몬드를 판매하게 되었는데요.편의점에서 다이아몬드를 판매하는 것 역시(당연하게도?)업계 최초입니다.
2.03캐럿, 1.23캐럿2종으로 판매하는 이 다이아몬드는 세계 최고 보석 감정원인GIA에서 엄선했기 때문에 믿고 구매해도 될 듯 하죠.

명절선물이 맞나 싶을 정도로 비싼 다이아몬드입니다.각각1760만 원, 3830만 원으로 가격이 엄청나죠.다이아몬드 자체는 아주 작지만 금액은 작지 않기 때문에 구매를 원할 경우 편의점 매장에서 상담을 접수한 뒤 관련 업체를 통해 결제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보너스
꾸준함에는 이유가 있겠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