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19억 슈퍼카 타는 추성훈, 남자연예인이 선택한 억대 슈퍼카 TOP 5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것. 바로 자동차입니다. 자동차는 크기, 회사, 디자인 등에 따라 가격대도 천차만별인데요. 그 중 남자들이 꿈꾸는 차 하면 단연 슈퍼카일 것입니다. 가격도 상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승차감, 속도감까지 남다른 슈퍼카들. 그렇다면 요즘 제일 잘나간다는 남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슈퍼카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말만 들어도 눈이 번쩍 뜨이는 높은 가격대를 자랑하는 슈퍼카들. 남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슈퍼카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5. 원조 몸짱 배우, 권상우 ‘페라리 캘리포니아 약 3억 8천’

몸짱 배우의 시초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그. 권상우가 남자 연예인이 선택한 슈퍼카 TOP 3에 올랐습니다. 그가 선택한 슈퍼카는 바로 페라리인데요. 그 중 캘리포니아로 그 가격은 약 3억 8천만원 정도를 호가한다고 합니다. 이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너무 화려하지는 않지만 스포츠카 특유의 느낌이 잘 살아있는 차량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 TOP 4. 호통개그 1인자 박명수 ‘롤스로이스 레이스 약 4억’

개그맨부터 시작해 가수, DJ, 작곡까지. 늦은 나이에도 본인이 하고자 하는 것을 과감하게 시도하며 모범이 되는 개그맨. 바로 박명수입니다. 박명수가 타는 슈퍼카는 바로 롤스로이스 레이스인데요. 이 차의 가격대는 약 4억 정도. 이는 명품차이지만, 쉽게 찾아보기는 어려운 모델로 희소성이 있는 차량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박명수와 같이 나이가 있는 사람들이 타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슈퍼카. 전반적으로 고혹적이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오히려 중후한 매력을 더욱 살려 주기도 합니다.


TOP 3. 전설의 한류스타,
욘사마 배용준 ‘메르세데스 벤츠 메이바흐 62s 약 8억 6천’


세계 3대 명차를 논했을 때 빠질 수 없는 브랜드.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입니다. 그 중에서도 전설의 한류스타가 타는 슈퍼카는 뭐가 달라도 다르겠죠. 배용준이 선택한 슈퍼카는 메르세데스 벤츠 메이바흐 62s인데요. 이 차량은 지금은 돌아가신 삼성의 전 이건희 회장이 타던 차량으로도 알려져 있죠. 벤츠의 최고급 세단답게 배용준을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 정계 인사들이 선택한 대표적인 슈퍼카이기도 한 메르세데스 벤츠 메이바흐 62s. 그 가격은 약 8억 6천만원 정도로 외관만 보아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TOP 2. 한국에 단 2대, 박상민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VT 6.0 약 11억’

2006년 드라마에 직접 몰고 나와 화제를 모았던 슈퍼카. 바로 배우 박상민의 ‘람보르기니 디아블로’입니다. 이는 약 11억 정도의 가격을 자랑하는 슈퍼카로 한국에 단 2대 밖에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원래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자동차 회사에 협찬을 제안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협찬에 거절 당하자 박상민은 직접 차량을 구입을 해 드라마에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유니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슈퍼카. 정말 어마어마한 선택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 TOP 1. 섹시 야마, 사랑이 아빠 추성훈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약 1억 5천~2억’, ‘페라리 라페라리 약 19억’

한국에서는 사랑이 아빠로 친근한 이미지로 유명하지만, 이미 본인의 분야에서는 정점을 찍으면서 남다른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그. 바로 추성훈입니다. 추성훈은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따로 차량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우선 한국의 차는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차량은 날렵하면서도 깔끔한 맵시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댄디한 느낌을 주기에 좋은 슈퍼카죠. 더욱 주목할 것은 바로 일본 차량인데요. 추성훈이 일본에서 타는 차는 ‘페라리 라페라리’로 499대 한정판으로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가격만 해도 19억 이상 책정이 되고 있죠. 세계 어디에서도 흔히 볼 수 없는 슈퍼카를 소유한 추성훈. 그가 남자 연예인이 선택한 슈퍼카 TOP 1에 올랐습니다.



슈퍼 연예인들이 선택한 슈퍼카. 정말 남자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말만 들어도 유니크한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선택. 성공한 남자의 멋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네요.

[bid:job]

[/bid:job]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