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163억 스위트홈, 진짜 펜트하우스에 사는 탑스타 5인방

최근 큰 관심 아래 시즌2가 종영이 된 드라마. 바로 ‘펜트하우스’입니다. 이 드라마가 인기를 끈 이유는 여러 가지 요소들이 있지만, 바로 이것. 보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었는데요. 현실에서는 직접 보기 어려운 넓고 화려한 집들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보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큰 재미 요소로 작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처럼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펜트하우스는 실제로도 존재하고 있는데요. 특히 연예인들 중에서도 이러한 펜트하우스에 거주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실판 펜트하우스? 진짜 펜트하우스에 사는 스타로는 누가 있을지.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5. 토크의 황제, 주병진 ‘카이저 팰리스’ 20억

젠틀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 지금은 활발한 활동을 펼치지 않지만, 과거에는 어디를 가도, 어떤 채널을 틀어도 나왔던 연예인. 바로 주병진입니다. 주병진이 선택한 펜트하우스는 바로 상암동에 위치한 ‘카이저 팰리스’인데요. 이곳은 총 240 세대로 이뤄진 단지로 주병진은 가장 넓은 면적인 99평 호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채광이 뛰어난 것은 물론 프라이빗하면서도 숲과 함께 어우러지는 숲세권을 자랑하는 이곳. 이곳은 워낙 인기가 많아 매물도 희박한 곳으로 현재 주병진의 호실의 경우 정확한 시세 파악은 어렵지만 대략 20억 이상을 호가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답니다.


TOP 4. 국민 걸그룹의 펜트하우스, 효연 ‘송도 아트윈푸르지오’ 37억

‘남자만 잘못 만나지 않으면 된다’, ‘평생 모을 돈 벌어놨다’의 정석과도 같은 걸그룹. 바로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입니다. 이 중의 한 멤버 역시 펜트하우스에 거주를 하고 있는데요. 그 멤버는 바로 소녀시대의 메인 댄서 효연입니다. 효연이 거주하고 있는 곳은 송도의 ‘아트윈푸르지오’로 펜트하우스로 구성이 된 가구는 999세대 중 단 6가구뿐이라고 합니다. 그 중 하나에 효연이 거주하는 셈이죠. 2012년 12억 5천에 이 곳을 매입한 효연은 현재 37억에 호실을 내 놓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만약 이 거래가 성사가 된다면 효연은 펜트하우스에 거주했던 것도 모자라 20억이 넘는 시세차익까지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서해는 물론 인천 도심, 센트럴파크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곳. 펜트하우스의 저력이 느껴지는 곳임에 틀림없네요.


> TOP 3. 어메이징한 남자, 현빈 ‘아치울마을 펜트하우스’ 48억

최근 이사 소식을 알리면서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까지 돌았던 그. 바로 어메징한 그 남자, 현빈입니다. 현빈이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바로 구리에 위치하고 있는 ‘아치울마을 펜트하우스’인데요. 이곳은 70평대 신축 최고급 빌라로 아차산 동쪽 골짜기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 편안하면서도 자연이 주는 매력까지 한 번에 느끼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TOP 2. 최정상 아이돌의 최정상 하우스, 지드래곤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 52억

뭐가 달라도 다르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 바로 이 사람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바로 지드래곤인데요. 지드래곤이 거주하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로 세대별 야외 풀, 전용 차고까지 제공이 되어 말 그대로 부자 동네의 부자 집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모든 층에 한 세대만 거주가 가능해 유명 연예인들도 철저한 사생활 보호가 가능한 이곳.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의 가격은 무려 52억으로 보유세, 매달 관리비만 해도 일년에 1억이 드는 곳이라고 하죠. 최정상 아이돌이 보여주는 남다른 하우스. 정말 입이 떡 벌어지네요.


TOP 1. 국내 원탑 비주얼 부부, 장동건-고소영 ‘더펜트하우스 청담’ 163억 원

우리나라에서 비주얼 원탑을 자랑하는 부부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들이 있습니다. 진짜 펜트하우스에 사는 스타 TOP 1이 바로 이 부부인데요. 그들은 장동건, 고소영 부부입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사는 펜트하우스는 바로 163억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을 자랑하는 펜트하우스. ‘더펜트하우스 청담’인데요. 이곳은 올해 전국에서 공시가격이 가장 비싼 공동주택으로도 이름을 올리기도 한 곳입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이 펜트하우스는 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가구 별로 엘리베이터엘 개별로 이용할 수 있어 사생활 보장에도 탁월한데요. 그렇다 보니 현재 이곳에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 이외에도 1타 강사 및 유명 인사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은 거주의 목적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고는 하지만 이렇게 으리으리한 집을 보면 누구든 살고 싶을 수밖에 없겠죠. 남다른 능력으로 프라이빗하면서도 멋진 펜트하우스에 사는 현실판 펜트하우스 거주 스타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회 수 인기 게시 글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