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100억 소녀 혜리, 인생은 한 방! 오랜 노력끝에 TOP스타 된 연예인 5인방

많은 사람들이 하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인생은 한 방’이라는 말이죠. 물론 한 방이 올 것이라고 기대를 하면서 그 때만 바라보고 살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왠지 모르게 희망적인 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러한 한 방을 제대로 보여준 이들도 있고요. 그렇다면 한 방에 인생이 바꾸니 연예인들로는 누가 있을까요? 그 전까지만 해도 크게 영향력이 없었지만, 한 번의 기회를 제대로 잡으면서 누구보다 영향력이 큰 연예인으로 성장한 그들. 한 방에 인생이 바뀐 연예인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5. 먹방의 정석 하정우

다양한 영화와 배역을 맡으면서 본인의 힘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배우 하정우. 하지만 그를 지금의 위치까지 있게 해준 한 방은 분명이 있었습니다. 바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 먹방 장면인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할 만한 장면은 바로 ‘김 먹방’이 있습니다. 이제는 영화에서 하정우가 음식을 먹는 장면이 나오면 그것만으로도 큰 기대를 만들게 할 정도로 이슈가 되는 하정우의 먹방 영상. 아마도 그의 출중한 연기력이 배역, 상황 등과 잘 맞아 떨어지면서 대중들에게 공감을 산 것이겠죠.


TOP 4. 신의 한 수 였던 선택, 뉴이스트

대형 기획사에서 야심차게 내놓았지만, 반응 없이 사라질 뻔 했다 본인들의 힘으로 스스로 올라오며 다시 한 번 기회를 잡은 아이돌 그룹. 바로 뉴이스트입니다. 뉴이스트는 데뷔 후 해외 활동 위주로 무대를 해 오다가 점차 국내 인지도가 떨어지면서 잊혀져 가는 그룹 수순을 밟고 있었는데요. 그러던 중 멤버들이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를 하면서 말 그대로 떡상을 하게 됩니다. 그 누구보다도 간절했던 가수로서의 꿈. 이들은 성공하고자 하는 열정 그리고 뒷받침 되었던 외모 및 실력 삼박자가 고루 갖춰지면서 다시 재기에 성공을 하게 됩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가 신의 한 수 였던 이들. 이들은 한 순간의 선택으로 사라질 뻔 했던 그룹도 다시 살리고, 아이돌로서의 인기까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TOP 3. 천만 신드롬 예쁜 남자 이준기

배우들은 어떤 작품을 만나느냐에 따라서 본인의 이미지는 물론이고 영향력이 결정이 되기도 합니다. 이 가운데 첫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천만 관객까지 이끌었던 배우가 있죠. 바로 예쁜 남자 신드롬을 일으켰던 이준기입니다. 당시 이준기는 무명배우로 히트작도 없었고, 회사 역시 작았던 지라 크게 기대를 걸 수 있는 인물은 아니었는데요. 하지만 왕의 남자라는 작품을 누구보다 찰떡같이 소화를 하면서 단 번에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이로 인해 이준기의 몸값은 크게 상승을 했고, 이준기 신드롬이라는 말까지 나왔을 정도로 영향력이 커졌습니다.


TOP 2. 역주행의 아이콘 EXID 하니

아이돌이라면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고, 팬덤이 형성이 되어야지 생명력이 오래 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쥐도 새도 모르게 잊혀지게 되죠. 이처럼 한 해에만 해도 사라지는 그룹들이 수도 없이 많습니다. 이 그룹 역시 그럴 뻔 했지만, 기사회생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바로 직캠 영상으로 역주행을 일궈낸 그녀. EXID의 하니입니다. 유명해진 직캠 영상은 바로 ‘위아래’인데요. 위문공연에서 팬이 찍은 하니의 영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꺼져가던 연예인 생명에 성공적인 심폐소생술이 되었습니다. 이 영상 덕분에 해체 위기였던 EXID는 대세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하니는 꾸준히 활동을 하며 연기까지 영역을 넓혀갈 수 있게 되었죠.


TOP 1. ‘이이잉~’ 애교장인 혜리

인생 한 방이라는 말을 그 누구보다도 잘 보여준 예. 한 방에 인생이 바뀐 연예인 TOP 1은 바로 혜리입니다. 혜리는 진짜사나이 출연 전까지만 해도 걸스데이 멤버로 큰 존재감을 보이지는 못했었는데요. 걸스데이 역시 1군 걸그룹이라고 하기에는 성적도, 이슈도 아쉬웠기 때문에 크게 돋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혜리의 이 한 마디로 인해 혜리는 물론 걸스데이의 입지까지 180도 변하게 됩니다. 바로 ‘이이잉’ 애교 한 번 이었죠. 진짜사나이에서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자연스레 나온 혜리의 애교. 이는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혜리를 100억 소녀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정말 인생 한 반의 좋은 예임에 틀림없네요.



연예인으로서의 성공은 단순히 끼가 있고, 얼굴이 예쁘고, 실력이 좋은 것만으로 완성이 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하나 바로 운도 어느 정도 있어야 가능한데요. 누구에게나 살아가면서 세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죠. 이들은 그 기회를 제대로 잡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