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1위는 당연히 현금! 부모님이 좋아하는 선물 TOP5



연말이나 연시가 되면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르느라 고민고민 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물어보고 필요한 것 사 주는 것도 좋지만, 자고로 선물이란 서프라이즈로 사서 주는게 가장 효과가 좋아요.

부모님을 기쁘게 해 드릴 선물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어릴 때는 종이로 카네이션을 접고 가슴팍에 달아드리고 고사리손으로 오밀조밀하게 쓴 편지를 전해드리는 것만으로도 기뻐하고 좋아셨습니다.
사실 성인이 되고 나서도 정성을 담은 편지를 써서 드리면 좋아하시는 부모님이 많으실 텐데요.이제 또 사회생활을 하고 돈을 버는 자식의 입장에서 보면
'그래도 돈은 좀 써야 하지 않겠나'라는 생각을 하기 시작하실겁니다.
정성이 가득한 선물 예를들어 학종이 1000개는 내가 서프라이즈 선물로 받아도 어색한 웃음밖에 안나오잖아요. 나처럼 부모님도 실용적이면서도 유용하게 쓰실 수 있는 선물을 받으시면 더 좋아하실거예요.

그렇다면 오늘은
부모님께 드리면 좋을 선물을 top5로 알아보도록 해 보겠습니다.






1. 마사지기


요즘은 발마사기지, 손마사지기, 다리마사지기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 할 수 있는 기계가 있죠.

매일매일 이고 삭신이야~, 누가 좀 주물러줘라~라는 말을 달고 사시는 부모님께는 마사지기를 선물 해 드리는 것 어떠세요? 안마의자를 사 드리면 가장 좋겠지만 부피도 부피고 가격도 만만치가 않아서 진짜 큰 마음 먹고 사드리는 것 아니면 웬만해서는 사기가 어렵습니다.
너무 비싸지도 않은 가격에
매일매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안마 기기류라면 부모님도 마음 편하게 받으실 수 있고 매일매일 시원하게 안마 받을 수 있으실거예요.




2. 커피머신


커피머신에는 종류가 많습니다. 에스프레소를 바로 내려먹는 본격적인 에스프레소 머신도 있을거고 간편하게 캡슐을 넣어서 먹는 캡슐커피 기기도 있을거고요.

집에서 에스프레소를 내려마시는 건 조금 부담스러우니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캡슐커피 기계를 선물로 드려보는 것은 어떠세요?
과거에는 머신의 종류도 별로 없고 가격도 비싸서 커피 매니아 분들만 쓴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요즘은 종류도 워낙많고 기기 값도 저렴해서 집에 들여놓고 홈카페를 개장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부모님들도 카페를 좋아하고 커피를 좋아하시면서도 음료 한잔의 가격이 비싸다는 이유로 자주 안가고 참으시는 경우가 분명 있을거예요.

기기만 있으면 저렴하게 집에서도 간편하게 내려마실 수 있어서 부모님도 좋아하실거예요.
삶의 질을 올려주는 아이템이기도 해서 부모님도 만족도 높게 쓰실 수 있을거랍니다!




3. 건강검진


건강검진을 회사에서 해 주시는 분들은 돈 들이지 않고 매 해 내 몸의 상태를 체크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사비를 들여서 건강 검진을 받으셔야하지요.

주기적인 검진은 예상치도 못했던 질병을 발견해서 더 큰병으로 발전하기 전에 치료를 받을 수 있게도 해 주고 현재 내 몸상태가 어떤지 객관적으로 볼 수 있어서
정기 검진은 반드시 필요하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부담돼서 혹은 시간을 낼 여유가 없어서 미루고 미룬 건강검진이 없는지 은근슬쩍 확인 해 보시고 건강검진 예약을 해 드려보는 건 어떨까요?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
이보다 더 실용적이고 부모님을 생각한 선물은 또 없을거예요.




4. 영양제


건강검진을 이미 하고 오신 부모님이라면? 건강과 활력을 위한 영양제를 챙겨드리는 것도 좋아요!

종합비타민이라던지 어른들 건강에 꼭 필요한 칼슘, 마그네슘이라던지.. 드시면 안되는 종류가 있을 수도 있으니 유심히 잘 봐뒀다가 종류별로 사 드리면
데일리로 건강케어 하실 수 있을거예요! 부모님이 함께 드실 수 있는 종류부터 따로따로 드실 수 있는 종류까지! 여러종류 둘러보면서 만족스러운 선물 서프라이즈로 선사 해 보세요!



5. 현금


선물의 끝판왕!

부모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 상위권에 늘 랭크되는 선물이죠? 사실 현금만 있으면 원하는 것 뭐든지 다 구매할 수 있지요. 계좌로 바로 쏴 드려도 좋고, 현금박스를 만들어서 정성스레 드리는 것도 좋아요.
금액이 많지 않아도 정성스레 쓴 편지와 함께 전달 해 드리면 부모님도 상당히 좋아하실거예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