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1시간 만에 4억 모금한 지민, 내 연예인을 위한 월클 서포트 TOP5

연예인들이 무리한 스케줄 속에서도 언제나 힘을 내서 활동을 할 수 있는 이유. 그것은 바로 어떤 상황에서든 본인들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팬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팬들은 연예인들을 빛내주는 존재로 팬이 있어야 고로 연예인이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팬들은 내 연예인이 언제, 어느 자리에서든 늘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라는 마음에 항상 응원을 하면서 서포트를 해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서포트는 때로는 상상을 초월하는 액수를 자랑하기도 하는데요. 내 연예인을 위해 한 시간 만에 무려 4억이나 모금이 되기도 했다고 하는 서포트 금액. 그렇다면 내 연예인을 위한 월클 서포트 수준은 어느 정도일지. TOP 5를 알아보겠습니다.

TOP 5. 모태아이돌을 위한 명품 서포트, 아이즈원 장원영

등장할 때부터 남다른 비주얼과 몸매, 그리고 어린 나이로 큰 화제를 모았던 그녀. 바로 ‘프로듀스 48’ 프로그램을 통해 센터로 데뷔한 아이즈원의 장원영입니다. 장원영은 정식 데뷔 전부터 남다른 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장원영이 팬들에게 받은 서포트만 해도 어마어마합니다. 대표적인 것들로는 장원영이 사용을 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팬들은 샤넬, 미우미우, 프라다, 생로랑, 버버리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옷, 가방, 액세서리 등을 서포트하면서 장원영의 패션을 명품으로 빛내 주었습니다. 가격대 역시 몇 백 만원을 호가하는 제품들이라 눈길을 끌었죠. 어린 나이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팬들의 서포트로 명품으로 도배하게 된 장원영.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TOP 4. 명품부터 뉴욕타임즈 전광판 광고까지, 소녀시대 티파니

여자 아이돌들 가운데 조공퀸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며 팬 사랑을 독차지했던 아이돌. 바로 소녀시대의 티파니입니다. 티파니 역시 팬들에게 다양한 명품 아이템들을 서포트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지만 티파니가 받은 것은 명품뿐만이 아닙니다. 이보다 더 기억에 남을 선물을 서포트 받았는데요. 바로 생일날 뉴욕타임즈 전광판에 팬들이 티파니를 위한 생일 축하 광고를 게재한 것입니다. 생일을 축하하는 클래스 역시 남다른 국민 아이돌의 팬들. 괜히 소녀시대가 최정상 걸그룹이 아니겠죠. 팬들의 스케일 역시 최정상 클래스를 자랑하는 듯 합니다.


> TOP 3. 화려한 데뷔에 2억이 넘는 조공까지, 강다니엘

역대급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던 ‘프로듀스 101’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시즌2의 최종 1등이었던 그. 이름만 들어도 핫한 강다니엘이 내 연예인을 위한 월클 서포트 TOP 3에 올랐습니다. 강다니엘은 국민프로듀서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데뷔를 해서 그런지 데뷔 후 서포트 스케일 역시 남달랐는데요. 4천만원 대를 육박하는 시계부터 시작해 4백만원 대의 명품 목걸이, 의류 등. 거의 2억이 넘는 선물을 생일날 받았다고 합니다. 한 해에 받은 생일 선물만 해도 2억. 지금까지 그가 받은 서포트를 모두 다 합치면 어느 정도가 될지 감이 잡히지 않는데요.


TOP 2. 항공기에 내 연예인을 도배하며 홍보, EXO 세훈

‘으르렁’ 한 곡으로 전국을 강타하며 탑 아이돌 자리를 차지한 그룹. EXO 역시 남다른 월클 서포트에서 빠질 수 없습니다. EXO의 경우 예상만 해도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선물을 받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나 실상은 달랐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EXO의 멤버인 세훈이 ‘선물을 받지 않고 마음만 받겠다’며 조공을 거절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팬들은 그 마음에 감동을 해 더 큰 것을 준비하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선물을 받지 않는다면 그 돈으로 내 연예인을 내가 광고하겠다’는 것이었는데요. EXO 세훈의 팬들은 전 세계에 세훈의 광고를 실은 것은 물론 비행기 내부까지 세훈의 사진으로 도배하게 되죠. 이 비용만 해도 2억에 육박했다고 합니다.


> TOP 1. 1시간에 4억 모금, BTS 지민

날이 갈수록 더욱 높아져만 가는 BTS의 위상. 그렇다 보니 BTS는 이제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래서인지 팬들의 클래스까지 남달랐습니다. 최근 BTS 지민의 중국팬덤은 지민의 생일 서포트를 위한 펀딩 프로젝트를 실시하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한 시간 만에 4억이라는 큰 금액이 달성이 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왜냐하면 이는 K팝 아티스트 팬클럽 중에서는 최단 시간에 모금액 신기록을 달성한 것이기 때문이죠. 세계로 쭉쭉 뻗어나가는 만큼 팬들의 사랑까지 쭉쭉 받고 있는 BTS. 그 중 지민이 내 연예인을 위한 월클 서포트 TOP 1에 선정되었습니다.

내 연예인을 위해서라면 뭐든 다 해주고 싶은 팬들의 마음. 그 팬들의 마음을 잘 헤아리며 언제나 모범이 되는 모습으로 대중들 곁에 다가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