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평범함 거부하는 2020 최신상 빙수 아이템 best5

"팥 넣고 푹 끓인다 설탕은 은근한 불 서서히 졸인다 졸인다 / 빙수용 위생 얼음 냉동실 안에 꽁꽁 단단히 얼린다 얼린다~~~ 팥빙수야 사랑해 사랑해, 빙수야 팥빙수야 녹지 마 녹지 마." <윤종신 팥빙수>

1일 1빙수! 화려한 비주얼과 시원한 맛으로 우리를 유혹하는 여름 디저트의 꽃 '빙수', 곱게 간 얼음 위에 팥과 젤리, 떡 조금 올리는 밋밋한 팥빙수는 이제 그만! 평범함을 거부하는 2020 신상 빙수 아이템을 살펴봅니다.

고급 과일&초콜릿 옷 입은 빙수

- 샤인 머스캣 멜론 빙수
수박 빙수, 망고 빙수... 매 시즌 신선한 과일 옷을 입은 빙수에 올해는 제철 과일 멜론과 고급 진 샤인 머스캣의 맛을 더해 상큼한 끝판왕 빙수를 완성 시켰습니다.

새하얀 눈꽃 얼음 위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생멜론과 포도 젤리를 얼린 듯 식감이 독특한 샤인 머스캣 모양 빅 구슬 아이스크림을 듬뿍 얹어 한 알씩 따먹을 수 있는 재미도 더했습니다.

★ 샤인 머스캣 멜론 설빙 13,900원


- 몰티져스 초코볼 듬뿍 빙수
역대급으로 달달한 빙수가 탄생했습니다. 해외에서만 팔던 몰티져스 초콜릿이 국내 정식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초콜릿이 빙수와 만났습니다.

부드러운 눈꽃 우유 얼음에 진한 초코 소스, 바삭한 식감의 초코그래놀라와 미니 마시멜로, 달콤한 구구 크러스트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고 마무리로 몰티저스 초코과자까지 더해 달콤한 빙수를 찾는 이라면 누구나 한 번 먹어 볼 만합니다.


할리스×몰티저스 초코 빙수 11,800원


- 2020 대유행 아이템 달고나 빙수
코로나19 시대의 인기 디저트로 SNS를 강타한 달고나 라테가 빙수로 재탄생 했습니다. 팔 아프게 4000번 휘저어 달고나 커피 만들어 먹지 말고 더운 여름에는 아르바이트생이 만들어주는 빙수로 달고나 여운을 달래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에서는 '너는 참 달고나' 아이스크림 위에 더 달달한 달고나 조각과 로투스 과자를 가득 올린 신상 달고나 빙수를 출시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 먹기 좋다는 평입니다.


달고나빙수 베스킨라빈스 8,700원


- 상큼함 끝판왕 백자몽 빙수
상큼한 과일을 이용한 이색 빙수도 출시됐습니다. 제가 브랜드 파리바게뜨에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색 과일 백자몽(포멜로, Pomelo)를 활용해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상큼한 빙수를 만들었습니다.

곱게 간 얼음 위에 자몽의 한 종류인 백자몽 농축액을 뿌려 알알이 씹히는 과육 본연의 식감과 달콤 쌉싸름한 자몽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백자몽 빙수 파리바게뜨 7,900원


- 쫀득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 빙수
최근 버블티, 곤약 젤리 등 쫀득한 식감의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빙수에도 재미난 식감이 더해졌습니다. 뚜레쥬르는 코코넛으로 만든 천연 젤리 '나타드 코코'를 더한 과일 빙수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달콤한 애플망고와 상큼한 패션 후르츠를 풍성하게 올려 재미있는 식감을 선사하는 '애플망고 코코빙수'와 딸기와 블루베리 과육 토핑을 듬뿍 올려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딸 '베리 코코빙수' 2종을 골라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애플망고 코코빙수 뚜레쥬르 9,800원

취향껏 골라 먹는 여름 빙수로 무더위 이겨내세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