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패피'들이 애용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5가지

1. 샵밥 [www.shopbop.com]

샵밥은 아마존 자회사에 800개 이상 디자이너 패션브랜드를 다루고 있으며 그중 'A.P.C', '리바이스'와 같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짧은 기간 안에 받을 수 있는 '무료 특급 배송'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어 서비스까지 제공해 한국소비자원의 조사결과 소비자 만족도 3위에 오른 유명 해외직구 사이트이기도 하다.

2. 아마존[www.amazon.com]


직구족 사이에서 나이키 직구의 기본은 '아마존'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아마존은 전 세계 다양한 스니커즈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아마존은 필수로 둘러봐야할 쇼핑몰. 의류 외에도 전자기기, 책, 음반 등 다양한 품목을 다루고 있다.

3. 탑샵[www.topshop.com]


영국의 대표적인 패션브랜드 탑샵은 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화려한 액세서리를 둘러볼 수 있다. 또 탑샵은 간혹 아디다스 같은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모델 카일리, 켄달 제너 자매와 같은 셀럽들과도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패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4. 길트[www.gilt.com]


미국 명품 프라이빗 쇼핑클럽을 표방하는 길트는 회원제 쇼핑몰이다. 한국어가 지원돼 쇼핑하기에 편리하며 새벽 1시마다 핫딜을 진행해 해외 인기 아이템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5. 아소스[www.asos.com]


영국 멀티브랜드 편집샵 아소스는 '아이다스'나 '캐스키드슨' 등 850여개 브랜드가 입점한 영국의 온라인 편집숍이다. 특히 한국까지 직배송, 약 2만 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