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트와이스 채영 침화사 열애설 총정리 +나체그림 충격적..+침화사 나이, 네티즌 반응



트와이스 채영이 지효와 모모를 이어 세번째로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사실 이미 지난 9월경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여러 정황들이 떠돌아다녔는데요. 크게 알려지지는 않아 이대로 지나가는가 싶었지만 오늘인 11월 6일 새벽 또 다른 사진이 떠돌며 다시금 불이 붙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채영과 열애설이 난 인물은 '침화사'라는 타투이스트인데요. 각종 커뮤니티에서 제기되고 있는 자료들을 통해 자세한 내용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영 열애설 루머 내용 총정리



열애설의 근거
# 1. 파리여행

타투이스트와 함께 파리여행을 간 것이라며 떠돌고 있는 사진입니다.
커플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에 장소가 파리라는 공통점까지. 해외팬들이 처음 알리기 시작한 이 근거자료는 국내 팬들에게까지 퍼지게 되었죠.




# 2. 그림 속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가 SNS에 올린 그림입니다.
이 그림 속에는 여러 명의 여성이 등장하는데요. 자세히 보면 입술 왼쪽 아래에 점이 그려져있습니다. 네티즌들은 그림속 이 여성들이 채영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채영의 매력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입술 왼쪽 아래의 점이기 때문입니다.
입술 아래에 점이 있는 경우는 그렇게 흔하지 않죠. 그림에서 굳이 두 번씩이나 입술 아래에 점이 있고 당시 채영의 스타일과 똑 닮은 단발인 여성을 그렸다니.우연일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 3. 커플링


사진 속 왼쪽은 침화사, 오른쪽은 트와이스 채영입니다.
팬들은 서로 왼쪽 약지에 나눠 낀 반지가 같은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커플링이라는 것이죠.




# 4. 채영 남동생의 침화사 팔로우


트와이스 채영은 남동생이 있는데요. 남동생의 계정에 타투이스트 침화사가 팔로우 되어 있습니다.




# 5. 사진 속 손이 채영?


채영은 트와이스 내에서 타투가 많기로 유명한 멤버입니다. 몸 여기저기에 작은 타투가 많은데 침화사가 업데이트한 사진 속 손이 채영이라는 주장이 SNS에 개제되고 있습니다.




# 6. 마트에서 포착된 모습


11월 6일 새벽, 또 다시 트와이스 채영이 열애설로 난리가 난 이유는 바로 이 사진 때문입니다.
함께 장을 보는 모습으로 이 뒷모습이 침화사와 채영이라는 것이죠.


한 네티즌은 사진 속 여성이 착용하고 있는 모자가 얼마 전 채영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애착모자'라고 소개한 모자와 같다며 빼박(빼도 박도 못하게 확실함)이라 주장했습니다.







언제부터 만났을까?


한 누리꾼은 침화사와 채영이 함께 찍었다고 알려진 사진을 개제하며 언제부터 만났는지를 추측했습니다.



'만약 셀카 사진이 사실이라면 이미 사귄지 1~2년 가까이 된 듯'이라며 채영의 2019년도 1월달 활동 사진을 증거로 내놓았습니다. 탈색 스타일링을 했던 때부터 지금까지의 기간을 계산한 것 같네요.







타투이스트 침화사는 누구?


국내 아이돌의 탑티어라고 할 수 있는 '트와이스' 멤버는 열애설이 났다하면 큰 이슈를 불러옵니다. 이번에 채영이 열애하고 있다고 말이 나오고 있는 그는 대체 누구일까요?


바로 타투이스트를 직업으로 두고 있는 '침화사'입니다.

'침화사'는 타투이스트로 활동하는 활동명이며 바늘침(針) 그림화(畵) 일사(事)이며 '타투이스트'를 한자로 직역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본명은 정성현입니다.

가장 궁금한 것은그의 나이일텐데요. 아직 추측만 많을 뿐 정확히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30살 초반이라는 얘기, 81년생이라는 얘기. 두가지가 가장 많은데요. 채영은 22살이며 만약 항간에 떠도는 소문처럼 침화사가 81년생일 경우 40살로, 채영과 18살 차이가 납니다.




네티즌 반응


사실 아직 대중들이 모르는 상황인 것 같은데요. 트와이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끼리 얘기하는 커뮤니티에서 얘기가 퍼지는 중입니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미 멤버 2명이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바로 모모와 지효인데요.
과연 이번 채영의 열애설은 사실이 맞을지, 루머에서 그칠지는 더 지켜보아야합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