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코스트코에서 사면 가성비 갑이라고 소문난 아이템 5가지

코스트코 이미지

종종 우리 주변에는 코스트코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많은 제품들을 대용량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특히, 대부분의 코스트코 제품들은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유명하지만 그 중에서도 갑이라고 소문난 제품들은 따로 있다고 한다. 어떤 아이템들이 코스트코에서 사면 가성비 갑이라고 소문 났는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코스트코 가성비 아이템 5
1. 캠핑용품
캠핑용품 무료 이미지

요즘은 캠핑이 보편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때문에 캠핑용품에 대한 관심이나 소비도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캠핑은 비싼 취미라고 불릴 만큼 캠핑용품들의 가격들이 꽤나 만만치 않다.

그러다 보니 많은 캠핑족들은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제품들을 찾는데, 차콜 등을 포함한 코스트코의 캠핑용품 등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꼽히기도 한다.


2. 어린이용 완구
코스트코에 진열된 장난감

어린이용 완구는 종류별로 가격이 매우 상이하다. 그러나 많은 어린이용 완구가 대부분의 부모들에게 부담되는 게 현실이다. 그런 부담을 덜 수 있는 곳이 코스트코이기도 하다.

물론 코스트코도 제품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제품군이 많아 코스트코에서 어린이용 완구를 찾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3. 버버리/몽클레어
버버리 패딩 이미지

버버리나 몽클레어 등과 같은 제품들은 해외에 직접 나가거나 직구를 해야만 싸게 살 수 있다. 그러나 코스트코에서는 이와 같은 의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한다.

한 때 버버리 패딩은 백화점보다 훨씬 저렴한 반가격에 판매하여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덕분에 SNS 인증샷이 늘어나는 효과를 보기도 했다.


4. JBL 스피커/헤드폰
JBL 블루투스 스피커

코스트코에는 다양한 제품군이 존재하지만, 나름 코스트코 내에서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이 바로 JBL제품이다.

국내에서는 꽤나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직구를 하는 것이 훨씬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종종 코스트코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JBL 스피커나 헤드폰을 판매한다고 한다. 이 때 구입하면 상대적으로 가성비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5. 보청기
코스트코코리아 보청기센터 이미지

코스트코는 보청기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보통 사용하는 보청기는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환불이 상당히 어려운 단점이 있다.

그러나 코스트코는 구매 전에 무료로 제품 시연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사후관리, 청소 및 점검, 분실 및 파손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무상 A/S 보증기간은 3년이라고 한다.

가격 뒷자리수의 비밀
1. 90으로 끝나는 제품 가격은 일반 가격

가격의뒷자리가 90으로끝나는경우에는일반적인가격이라고있다. 예를들어 2만원짜리제품을저렴한것처럼느끼게하기위해서 19,990원에파는것이다.

코스트코에판매되고있는제품들도소비자가저렴한것처럼느끼게하기위해서가격의뒷자리는 90으로맞추어판매하고있다.


2. 70으로 끝나는 제품 가격은 더블 할인이 적용된 가격

간혹코스트코에서 70으로끝나는가격의제품을수가있다. 가격뒷자리가 70으로끝나는경우할인에할인이더해진더블할인으로염가로판매되는제품이다.

때문에다음에구매하려면다시비싸질있으므로, 할인가일구매하는것이좋다.


3. 00으로 끝나는 제품 가격은 매장마다 달리 적용된 가격

제품가격이위와같이 90이나 70으로끝나지않고가격뒷자리가 00으로끝나는경우는매장마다가격이다르게책정되어있는제품이라는뜻이다.

때문에매장끼리가격을비교해보지않는달리책정된가격을알기어렵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