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침대만 1억 7천만원, 인기 만큼이나 비싼 가구 쓰는 연예인 TOP 5

집은 그 어느 공간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곳이어야 합니다. 그렇다 보니 편안한 쉼터를 위해 가구에 큰 돈을 들이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이는 일반 사람들은 물론이고 연예인들 역시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이들도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귀가를 하면 집에서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니까요. 그래서인지 연예인들의 집에서는 고가의 가구들이 눈에 띄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비싼 가구 쓰는 연예인들로는 누가 있는지. TOP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5. 인스타 감성의 끝판왕, 강민경 ‘7백만원 대 소파’

입는 옷, 가는 곳 그리고 집 인테리어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말 그대로 ‘인스타 감성’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는 연예인이 있습니다. 바로 강민경인데요. 강민경이 선택하는 제품들은 남다른 감성을 보유한 제품들로 그야말로 특별한 분위기, 무드를 완성하기에 제격입니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바로 소파인데요. 강민경이 구매한 소파는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사바 이탈리아’의 제품으로 친환경 마크를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에서 강민경이 선택한 제품은 바로 ‘뉴욕 스위트 소파’로 재질, 프레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가능하게 하죠. 무려 7백만원 대의 가격을 자랑하는 강민경의 소파. 돈 값을 제대로 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TOP 4. 쓰기만 하면 실검 장악, 화사 ‘1천만원 대 소파’

방송에 나왔다 하면 실검을 장악하는 대세의 그녀. 화사 역시 비싼 가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사의 집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주 소개가 되었는데요. 여기서 화사가 사용하는 소파는 눈길을 끌 수밖에 없었습니다. 편안한 착석감으로 유명한 제품인 ‘까사 알렉시스’의 1천만원 대 소파 ‘클라우드 소파’였기 때문이죠. 충전재를 구스털로 사용해 푹신한 착석감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이 아이템. 그래서인지 방송에서 화사가 사용하는 모습 역시 매우 편안해 보였습니다.


TOP 3. 명품 배우의 명품 가구, 손예진 ‘1천 4백만원 대 그릇장’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집을 모두 손수 꾸몄다고 하는 그녀. 바로 명품 배우 손예진입니다. 손예진 역시 방송을 통해서 집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여기서 많은 이들이 주목했던 것은 바로 그릇장이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어느 하나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지 않은 것이 없었지만, 그 중에서도 그릇장은 유독 눈에 띄었는데요. 이 제품은 프랑스 명품 가구 브랜드인 ‘무아쏘니에’ 제품으로 무려 가격이 1400만원 대를 자랑한다고 하죠. 20~40년 이상 된 프랑스 최고 가구 장인들이 100%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는 이 제품. 말 그대로 명품 배우가 선택한 명품 가구이지 않나 싶네요.


TOP 2. 인테리어도, 기능도 최고, 김나영 ‘2천만원 대 소파’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면 더욱 가구 선택에 신중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바로 김나영의 이야기인데요. 김나영의 유튜브, SNS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그녀의 집에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 있습니다. 바로 소파죠. 김나영이 집에 들인 소파는 일명 ‘스티브 잡스 소파’로 불리는 것으로 ‘코르뷔지에’의 ‘LC3’입니다. 이는 단단한 금속으로 틀을 만들고, 그 위에 가죽 쿠션을 얹은 제품으로 실용적이면서도 매우 편안한 것이 특징이죠. 가죽 등급에 따라 가격은 달라지지만 평균 2천만원 대의 가격을 자랑한다는 이 제품. 어른도, 아이도 모두 편하게 사용하기에 제격일 듯 합니다.


TOP 1.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걸, 제니 ‘1억 7천만원 침대’

현 시점 걸그룹들 가운데 가장 잘 나간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핫걸 중의 핫걸. 침대만 1억 7천? 비싼 가구 쓰는 연예인 TOP 1의 주인공은 바로 블랙핑크의 제니입니다. 제니는 개인 SNS를 통해서 본인의 일상을 자주 노출하기도 하는데요. 여기서 그녀의 침대가 대중들의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바로 스웨덴 명품 브랜드인 ‘헤스텐스’의 제품이었기 때문인데요. 이 브랜드의 매트리스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매트리스 중 하나로 손꼽히고, 모두 주문 제작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제작이 되기 때문에 최대 가격은 1억 7천만원까지 올라간다는 이 침대. 세계 속에 우뚝 선 핫걸 제니의 위상이 침대의 선택으로 또 다시 검증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일수록 더욱 꼼꼼하게 따져보면서 좋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아는 사실일 거예요. 연예인들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가격대를 주고도 편안한 쉼을 위해서 투자를 한 이들! 가구는 가격 값을 한다는 말이 있는 만큼 어느 정도의 편리함을 전달하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