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신규 분양 아파트

수도권과 서울 위주의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풍선 효과가 발생하는 지역이 있습니다. 그 중 서울과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천안은 기대감이 가장 높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는 매력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당 현장은 대한민국 건설업 면허 1호인 삼부토건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서, 70여년 전통속에 내재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튼튼한 건축물을 만들어 내는 곳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통해 탄생하는 현장인만큼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방동 아파트가 들어서는 지역은 난개발 방지와 적절한 기반 시설 확충 등을 위해 도시 개발 구역으로 지정된 구룡지구이며, 해당 프로젝트는 구룡지구 내 유일한 공동주택용지 입니다. 희소의 가치도 갖추고 있다고 판단해 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가 자리하는 위치는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230-9번지 일원이며, 지하 2층에서부터 지상 25층까지 건설이 됩니다. 총 세대수는 850세대가 공급되고, 주차대수는 980대로 여유로움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공급되는 유니트는 총 네가지로 59제곱미터 A,B 모델이 있으며, 75A, 84A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중소형 전용면적으로 설계되는 만큼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가족 구성원에 따라 선택해 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 아파트 분양 타입의 장점을 살펴보면, 59제곱미터 A모델은 짜임새 있는 공간을 통해 생활의 여유를 더해 보실 수 있도록 설계가 됩니다. 포베이 판상형 평면 타입이며 남서, 남동향 배치로 채광과 우수한 조망권을 확인해 보실 수 있고, 드레스룸에 창문이 설치됨에 따라 환기성도 뛰어납니다. 또한 펜트리 공간이 제공되어 수납 활용성도 높였습니다.


동일평형 B타입은 투베이 타워형 평면 타입으로 효율적인 공간 배치를 통해 실용성 및 개성을 플러스 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세대 정남향으로 채광과 조망권이 우수하고, 거실과 부부침실은 남향으로, 나머지 두개의 방은 동서향 배치가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더불어 거실, 식당, 주방이 이어지는 LDK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75유니트는 합리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혁신 설계를 통해 감성과 품격을 함께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포베이 판상형 평면 타입을 도입하였고, 전세대 남동향 배치 및 거실 주방 오픈형 스타일로 개방감이 극대화 되어 있습니다.


천안 미분양 아파트는 또한 드레스룸에는 창문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환기성이 우수해 의류 보관에 용이하며 펜트리도 설치되어 있어 수납 공간도 극대화 되어 있습니다.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84A모델은 포베이 구조로 설계되며 전세대 남동향 배치 및 단지 전면 배치를 통해 우수한 조망권과 채광을 확인해 보실 수 있고, 거실과 주방 오픈형으로 개방감을 높여 드렸으며, 펜트리와 알파룸 선택 옵션 제공이 특징 입니다.


다양한 시스템도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 단지 내에 공급이 될 예정인데요. 세대와 공용부를 포함한 단지 전체에 100퍼센트 LED 조명이 적용되며, 지하 주차장에도 LED 조명 제어 시스템이 적용되기 때문에 공동 전기 요금도 절감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신방동 미분양 아파트는 더불어 불필요한 소비 전력을 차단하기 위한 대기 전력 차단 스위치가 시공되며 실내공기의 온도 편차를 줄여 보일러 가동을 최소화하여 에너지 저감이 가능한 온도 조절 시스템도 도입 될 예정인데요.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는 생활이 질을 향상시켜 주는 편의 시스템도 제공이 됩니다. 현관에서 세대 모든 조명 및 가스를 일괄 차단 가능한 일괄 소등 스위치와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원격 제어가 가능한 월패트 홈네트워크 도입, 주방 디지털 TV 및 부부욕실 스피커폰, 가족 지인 등 방문 전 월패드를 이용한 방문차량 예약 프로그램도 설치가 됩니다.


뿐만 아니라 신방동 아파트 분양은 지하주차장에서 간편하게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는 전기차 충전 설비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을 해 보실 수 있도록 세대 방법 시스템도 적용이 되며, 도어 카메라, 자동환기시스템, 주방 자동식 소화기도 설치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는 입지 조건도 탁월함을 엿볼 수 있는데요. 당 사업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는 물론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라 백화점 충청점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다수 마련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려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교통도 탄탄함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 아파트 분양 사업지 인근에는 천안, 아산 KTX역이 자리하고 있으며 KTX경부선, SRT수서고속철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산청주고속도로가 2022년 12월에 개통 예정이며 서천안나들목 IC도 탄생을 합니다. 특히 남부대로, 광풍로를 이용한 경부고속도로 진입 및 풍세로를 통한 산업단지 직주근접의 메리트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업지 인근에는 법원, 검찰청 등이 들어서 있는 신주거단지 청수, 청당권역이 마련되어 있어 청수행정타운 내 대형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추후 용곡도시개발지구 및 청당지구 개발 완료시 인프라는 더욱 확충이 될 것 입니다.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는 인근 신방 중앙공원 및 곽산, 태봉산 등 인접하며 저밀도 친환경 생태 도시로 개발 예정이기 때문에 자연 친화적인 생활을 해 보실 수 있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이 포스팅은 '꿀팁 연구소' 의 제휴(광고성)콘텐츠 입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