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집이야 호텔이야, 전세값만 47억 연예인들 많이 거주하는 아파트 5곳!

일반 사람들과 연예인들이 사는 집은 확연히 다르죠. 이는 물론 값비싼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는 능력이 되는 연예인들이 많기 때문도 있지만, 직업적인 특성 상 보안이나 프라이버시에 매우 예민한 것도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집으로는 어느 곳이 있을까요? 예민하고 까다로운 연예인들도 마음 놓고 지낼 수 있어 인기가 좋은 그 집! 그들이 사는 세상, 일명 그사세로도 불리는 집 TOP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철통 보안 & 호텔급 서비스 제공하는 연예인 하우스 어디?
TOP 5.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래미안첼리투스’

요즘에는 비교적 젊은 나이의 연예인들도 큰 돈을 벌게 되면서 본인을 위한 남다른 집을 고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트렌디한 감각을 자랑하는 영한 스타들의 많이 선택한 집으로는 어디가 있을까요? 바로 ‘래미안첼리투스’입니다. 이곳은 아이유, 지코, 크러쉬 등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젊은 연예인들이 많이 선택을 한 곳으로 전 집에서 한강이 내려다 보인다는 것이 특징이죠. 편안한 쇼파에 앉아 탁 트인 한강 뷰를 바라보는 모습을 상상해 보셨나요? 말만 들어도 부러움이 느껴지는데요. 게다가 이곳은 스카이 브릿지로 인해 외관도 매우 독특하게 디자인이 되어 더욱 트렌디한 감성을 잘 느낄 수 있는 집으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TOP 4. 영앤리치의 정석 ‘트리마제’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로 젊은 부자들의 명소로도 유명한 곳. 바로 ‘트리마제’입니다. 이곳은 아이돌이 많이 거주했던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대표적으로는 소녀시대 써니, BTS 정국, 슈퍼주니어 김희철, 동해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사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죠. 이처럼 젊은 연예인들이 이 곳을 선호하는 이유는 철통 같은 보안과 더불어 호텔급 관리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바쁜 연예인들에게는 꼭 필요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죠. 그래서 더욱이 인기가 좋은 듯 합니다.


TOP 3. 최고 스타들의 최고층 하우스 ‘시그니엘레지던스’

우리나라 최고층 높이를 자랑하는 건물 롯데월드 타워 안에도 집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시그니엘레지던스’인데요. 이곳은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만큼 연예계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톱스타들이 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연예인이 바로 조인성, 시아준수 등. 60평부터 시작해 300평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이 된 ‘시그니엘레지던스’는 특급 호텔이 시설 관리 및 운영을 맡고 있어서 24시간 호텔 서비스가 제공이 된다고 하죠. 최고 스타들이 선택하는 집은 뭐가 달라도 다른 듯 합니다.


TOP 2. 스카이캐슬의 현실 버전 ‘한남 더 힐’

재벌가, 일명 있는 집의 이야기를 다루면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드라마. 스카이캐슬의현실판을 찾자면 바로 이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곳은 바로 전국 최고 거래가 아파트로 손꼽히고 있는 ‘한남 더 힐’인데요. 이곳에는 비와 김태희 부부, 서장훈, 안성기, 한효주, LG구광모 회장 등이 거주를 했던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연예인들은 물론이고 기업의 총수들에게도 사랑받는 하우스인 ‘한남 더힐’. 이곳은 입주민들만이 누릴 수 있는 시설들이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 있어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연예인들이 이 안에서만 활동하기에도 좋다는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빼놓을 수 없는 뛰어난 조경 시설까지. 왜 괜히 이곳을 두고 현실판 스카이캐슬 하우스라고 하는지 이해가 되네요.


TOP 1. 탑스타들의 거주지 ‘갤러리아포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탑스타들이 거주하고, 또 거주를 했던 곳으로도 유명한 곳. 바로 ‘갤러리아포레’입니다. 이곳은 지드래곤부터 시작해 김수현, 인순이, 한예슬, SM엔터 이수만 회장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거주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성수동에 자리를 하고 있는 이 아파트는 철통 보안을 자랑하고 있어 연예인들이 안심을 하고 거주를 할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첨단 무선 주파수 카드 방식의 무인 경비 시스템은 물론 24시간 즉시 출동 경비 인프라까지 구축하여 입주민들이 안전하고 걱정 없이 살 수 있도록 마련하고 있는 이곳. 왜 많은 연예인들의 워너비 하우스인지 짐작이 가네요.

정말 그사세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선택한 집들. 클래스가 다르다는 말이 절로 나오죠.이 집들을 알아보고 나니 괜히 더 열심히 일을 해야겠다는 의지가 활활 불타기도 합니다.멋지고 넓은 집에 사는 만큼 보이지 않는 연예인들의 수많은 노고도 있었을 테니까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