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집에서 즐기는 연말파티! 꼭 필요한 필수품 5개는?

연말파티에 꼭 필요한
필수품 TOP5

12월이 되면 연말 파티를 할 생각에 들떠 필요한 제품을 사고, 아이템을 사고 우리집 혹은 호텔, 펜션에서 신나게 시간을 보낼 생각에 들뜨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올해는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어디 멀리 나갈수는 없고.. 단촐하게 가족들끼리 혹은 혼자 연말 연시를 보내실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원래도 별 의미 두지않고 단촐하게 보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올해는 늘 매 연말마다 신나게 파티를 즐기고 흥을 내셨던 분들도 단촐한 연말연초를 맞이해야한다는 사실에 많이들 풀이죽어 계시기도 하더라고요.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는 지키더라도 내가 머무를 우리집꾸미기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잖아요? 오늘은 연말분위기를 내기에 딱 좋은 아이템들을 몇가지 소개 해 드릴까합니다.



1. 블루투스 마이크

블루투스 마이크는 흥이 많은 분들께는 효자 상품 중의 효자 상품이에요. 집에서도 차에서도 어디 놀러가서도 이 마이크 하나만 있다면 그 어디가 되었든 내 무대로 꾸밀 수 있답니다.

요즘은 동전노래방이나 일반 노래방 갈 수도 없잖아요. 근데 주기적으로 노래 연습을 하지 않으면 마음이 답답하고 스트레스 해소가 안되시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텐데 그런분들도 이 블루투스 마이크 마련 해 두시고 수시로 나만의 노래방 개장하시면 된답니다.

요즘은 차박이나 캠핑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힐링 여행을 하러 가서도 노래 부르기 가능하다는 것이 큰 메리트죠. 단, 다들 잠을 자야하는 밤에는 말고.. 낮에 불러야한다는 것 아시죠?
2020년도 12월은 강화 된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을 지켜야하니 어디 나가지 마시고, 내 안전과 위생을 위해서 집~콕~ 하면서 블루투스 마이크로 우리집 노래방 오픈 해 보세요.



2. 미러볼


블루투스 마이크와 자매품이라고 볼 수도 있는 미러볼! 노래방에만 있는 아이템이 아니예요.
집에도 가져다 놓을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도 많아서 내 집도 파티장으로 변신 시킬 수 있답니다.

요즘은 친구들도 여럿이서 모이면 안돼서 집으로 초대하는 것은 꺼려지실텐데.. 가족들끼리 모여서 신나게 한바탕 노는 것도 가능하고, 혼자 사는 분들은 친구들끼리 랜선 파티 개최해 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불 다끄고 블루투스 마이크로 노래부르고 미러볼 번쩍번쩍하게 켜 놓으면 그곳이 바로 나만의 스테이지! 친구들끼리 재미난 시간, 소중한 시간 보내실 수 있을거예요.



3. 풍선


풍선이라고 해서 일반적인 풍선이 아니라, HAPPY NEW YEAR, MERRY CHRISTMAS, 2020 BYE 2021 HELLO 와 같은 문자 풍선을 벽면에 붙여놓거나 천장에 띄워놓으면 거기가 바로 포토존!

우리집에서도 열심히 사진 찍고 놀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답니다.

그 외에도 반짝이라던지, 혹은 또 다른 예쁘고 유니크한 풍선을 함께 붙여서 꾸며보세요. 그 시작은 단촐했으나 풍선, 블루투스 마이크, 미러볼의 힘이 합쳐진다면 그 끝은 창대할거랍니다. 기념하기 위한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타입랩스로 영상을 촬영 해 놓아도 좋은 추억이 될수 있을 것 같네요.



4. 빔프로젝터


빔프로젝터는 사실 연말 파티 아이템의 끝판왕이라고 봐도 좋을 정도예요.

이것 하나만 있으면 우리집이 산속도 될 수도 있고, 바다 앞이 될 수도 있고, 파리, 뉴욕이 될 수도 있어요. 내가 사랑하는 영상 혹은 이미지를 띄워놓고 한쪽 벽면을 가득 채워 보세요. 혹은 끊이지 않는 여러편의 영화를 재생 해 놓으면 그날은 하루종일 영화속 세상에서 지낼 수 있을거예요.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하게 앉아서 도란도란 담소 나누면서 빔프로젝터로 비추는 영상 보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혼이 쏙 빠질 정도로 요란하게 파티를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의 상황에 맞게 잔잔한 연말 파티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5. 와인


연말이라고 해서 고주망태가 될 때까지 술을 마시는 것은 금물입니다. 특히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음주단속을 별로 안한다 싶어서 가볍게 술 몇잔 마시고 운전대를 잡는 분들도 계시는 모양인데 음주운전은 절대 금지죠.

와인은 분위기를 낼 때 마시기 딱 좋은 주류입니다. 물론 맥주나 소주도 좋지만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는 와인만큼 좋은 아이템도 없어요! 요즘은 마트에 가면 저렴하고 맛좋은 와인도 많이 있으니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없을거예요.





올 연말, 사람들 못 만난다고 너무 풀죽어 계시지마시고 그래도 나만의 파티 공간을 만들기 위한 핫한 아이템 구비 해 놓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보시는 것 어떠세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