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 TOP5

집콕을 위한 필수 아이템 TOP5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기도 여의치 않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 많으시죠? 사회적거리두기가 잠깐 1단계로 내려갔다 현재는 수도권 2단계로 올라왔지만 잠깐 내려간 사이에도 집에 있는게 너무 습관이 되어서 밖에 나가는게 어색하셨던 분들도 계셨을거예요.

코로나 초반에는 밖에 나가는 것이 제한되어서 우울감을 느끼는 코로나블루를 경험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지금은 많은 분들이 집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고 하루종일 집콕만 해도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잘 꾸며놓고 지내시더라구요.

오늘은집콕족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 해 드릴까 해요.



1. 빔프로젝터


빔프로젝터는 학교나 회사 사무실에만 있는 걸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거예요.
하지만 요즘은 가정용 빔프로젝터, 휴대용 빔프로젝터로 사용 할 수 있는 컴펙트한 사이즈의 기기류도 나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집에 하얀벽이나 흰색 블라인드만 있으면 우리집 미니 영화관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요즘 차박이나 캠핑도 많이 하는데요. 그때도 가지고 다니실 수 있는 모델로 선택 하시면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활용도 높게 사용하실 수 있다는 것을 기억 해 주세요.
특히 자취방에는 작은화면의 TV밖에 없을텐데 영화나 드라마 작은 화면으로 보지 말고 큰 벽면에 비춰보면 집콕생활에 큰 안식처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2. 난방텐트


난방텐트는 난방비를 절약하는데도 도움을 주는 우리집 겨울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았죠.
보일러를 틀어도 윗공기는 차가워서 자고 일어나면 목이 칼칼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 내가 자는 침대위에 설치한 뒤 텐트 안에 들어가서 자기만 하면 건조함 없는 따뜻한 잠자리 만들 수 있답니다.



이것만 있으면 보일러는 최소 온도로만 맞춰 놓아도 늘 따뜻하게 지낼 수 있어요. 그리고 텐트 문 닫아놓고 안에서 귤 까먹으면서 노트북 하면 세상 아늑한 나만의 아지트도 완성 된답니다.




3. 베드테이블

쉬는 날 침대 위에서 떨어지는 시간 없이 하루종일 뒹굴뒹굴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한 최상의 아이템인 베드테이블.



이 테이블은 침대 폭 만큼이나 긴 길이를 자랑해요.
바퀴가 달려있는 제품도 있어서 자유롭게 밀었다 당겼다 할 수 있어요. 간식, 음료, 노트북, 책 다양한 짐 올려놓아도 엎을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쓸 수 있어요.

베드 트레이를 사용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움직일 때 마다 쏟길까봐 걱정 되잖아요. 근데 이 베드테이블은 침대위에 놓는 게 아니라 공중에 띄워져 있는 형태라서 마음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한 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 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우리 생활속의 필수품이 된 가전이죠.

냉동 식품을 넣어서 데워도 좋고, 먹다 남은 음식을 넣어서 데워도 좋아요. 특히 기름에 튀겼던 고로케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으면 눅눅해지고 그 맛이 떨어지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갓 튀긴것 처럼 바삭하니 따끈하게 데워져 나와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했었죠.



처음 나왔을 때는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구매가 망설여지기도 했지만 요즘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많이 나와서 자취생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기도 했답니다. 집순이, 집돌이들이라면 이 에어프라이어 챙기는 것 기본이라는 것 당연히 아시겠죠?




5. 커피머신


카페 가는 것도 상당한 눈치가 보이는 요즘, 인스턴트 커피를 마시는 것도 한계가 있고 뭔가 부족한 느낌을 느끼시는 분들은
홈카페를 개장하기도 합니다.



원두커피를 내려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간편하게 캡슐을 넣어서 내려 마실 수 있는 커피를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머신만 있으면 커피종류 뿐만 아니라 녹차라떼, 초코라떼, 아이스티 등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본격적인 카페를 개장 한 것 같은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카페에 가는 것이 불안해서 구매를 하기도 하지만, 저렴하게 맛 좋은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많이들 구매 합니다. 아침에 출근, 통학 하기 전 한잔 내려서 텀블러에 담아다니면 일일 카페인 보충은 문제 없어요. 심야에도 카페 음료가 땡긴다면? 커피머신으로 만들어 먹으면 되니 상당히 편리할 것 같네요.






집콕하는 방법도 날이 갈 수록 진화하고 변화합니다.
처음에는 갑갑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셨지만 지금은 오히려 나가는 것에 어색함을 느끼는 분들도 많으실거예요. 이왕 집에있는 거 좀 더 쾌적하게, 나만을 위한 정성을 들인 집으로 꾸며서 머무르고 싶은 집, 오래 있어도 기분 좋은 집으로 만들어 보시는 것 어떠세요?

생활의 질이 올라가는 집콕 필수품을 찾으신다면 오늘 제안 해 드린 TOP5 아이템들 꼼꼼하게 살펴 보시고 구매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니 성능, 가격을 잘 비교 해 보고 나에게 맞는 상품 찾아보세요.




[bid:job]

[/bid:job]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