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진천 풍림아이원 각종 규제피해 조기마감예상!

진천 풍림아이원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해당 현장은 진천 교서지구 메가 브랜드 타운의 중심으로서 더욱 가까워진 진천 교성지구를 느낄 수 있으며 더 커지는 풍림 트리니트만의 가치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해당 사업지가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6.17 정부 부동산 대책과도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해당 사업지가 들어서는 지역은 6.17 부동산 대책 비규제 지역으로 미적용 수혜지역이에요. 더불어 진천의 마지막 노른자 모델이자 충청권 미니 신도시의 희소성도 갖추고 있고 초대형 개발 호재들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는 도시에 들어서는 만큼 미래 가치까지 누릴 수 있어 시세 차익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곳입니다.

고강도 규제 대책에 빗겨간 지역 내에 자리하는 진천 교성지구는 반사 이익이 기대되는 도시인데요.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며 대출규제도 없고, 주택수에도 미포함 되며 양도세 및 취득세 중과배제 등의 혜택도 누려 보실 수 있어요. 이는 틈새 시장을 통해 투자를 하고자 하시는 수요자에게도 유리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진천 풍림아이원이 들어서는 지역은 개발 호재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인구 유입 증가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이에 따른 교통 및 생활 편의 시설이 도입될 것으로 보이며 주변 직주여건 개선을 통해 앞으로 더욱 많은 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요. 또한 초대형 개발 호재로 지역 내 생산 유발 효과도 동시에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개발 프로젝트로는 오창벨리 다목적 방사광 가속기 추진 사업을 손꼽을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후기리 일원에 자리하며 면적은539,000제곱미터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사업비는 총 3조 3천 900억원이 투입될 전망입니다.

해당 사업을 통해 고용 13만 7천, 생산 6조 7천억원, 부가가치 2조 4천억원이 발생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청주 오송과 오창, 진천 음성 혁신도시, 중추에 산재한 첨단 정보 기술과 바이오 기업, 기관 연구소를 묶어 오창 밸리를 조성하여 충북도 제2의 판교로 변모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진천 풍림아이원 인근에서는 오송 제3 생명과학국가산업단지도 조성되고 있어요. 해당 프로젝트는 청주시 오송읍 궁평리 등 여섯개 일원에서 추진중이며 면적은 6,753.231제곱미터 입니다. 2030년 조성 완료이며 국가기간산업, 첨단과학기술산업 육성을 위한 산업단지 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체 이전 및 인구 유입이 가속화 될 전망이에요.

또한 오송 바이오 산업단지 조성과 화장품 산업단지 조성도 빼 놓을 수 없는 개발 호재입니다.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 확장 공사인 오송 바이오 산업단지는 2024년 6월 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청주시 오송읍 공북리와 상정리, 연제리 일원에 들어설 계획이에요. 화장품산업단지 조성은 2023년 완공 예정이며, 청주시 오송읍 상정리 일원에 자리합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바이오 헬스 산업의 거점 지역으로 탄생할 전망입니다.

부동산 신투자 유망지 충북권은 집값을 끌어 올리는 개발 호재 풍년까지 더해져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투자 유치 증가로 인하여 지역 경제는 활기를 띄고 있으며, 들썩이는 진천군 주택 시장을 체크해 보실 수 있습니다. 풍부한 개발 호재를 품고 있는 도시에 탄생하는 진천 풍림아이원은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교성리 466 일원에 자리하며 지상 4층에서부터 지상 29층까지 건설되고 총 2,450세대가 공급 될 예정이에요.

진천 교성지구 도시개발구역 내에 자리하며 전용면적은 59제곱미터와 74, 84 유니트로 완성 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11만평 미니 신도시 규모로 완성되는 교성지구에 탄생하며 희소의 가치가 있는 대단지 아파트로 공급된다는 점 때문에 주목받고 있는데요. 당 사업지가 완성되면 이를 통한 지역 내 영향력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신규 아파트라는 장점과 대규모 단지, 그리고 브랜드 가치까지 더해져 상승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진천 풍림아이원는 외부적인 조건들도 만족도가 높지만 실내 역시 생활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인데요. 호텔급 하이엔드 실내장식이 적용되며,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여 볼 수 있는 커뮤티니 센터 등도 도입될 예정입니다.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 누구든지 만족하실 수 있는 59타입가 74제곱미터 모델로 설계되며 합리적인 평면 구성을 통해 완성되는 주거 공간인만큼 쾌적한 삶을 완성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59제곱미터의 경우 쓰리베이 판상형 복합형 설계로 구성되며 생활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공간 구현이 특징인데요. 알파룸과 펜트리 공간 등을 통해 수납 활용성을 높였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74제곱미터 역시 동일하게 알파룸, 펜트리 공간이 도입되고 보다 더 넉넉하게 생활해 보실 수 있는 ㄷ자 주방 구조 설계를 도입해 쾌적한 생활을 누려 보실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충북 진천군 구도심권역에 위치해 있고 접근성이 우수하며 광역 교통망이 양호해 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빠르고 편리합니다. 문화로와 문진로, 진천종합버스터미널, 덕금로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중부고속도로를 통한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이목을 사로 잡는 개발 호재와 입주민들을 위한 호텔급 컨시지어 및 실버 안심케어, 자녀 등하원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첨단 산업 배후 수요까지 품고 있는 진천 풍림아이원을 통해 당 사업지의 가치를 선점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