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전성기 수입의 10배! 개그맨 황현희가 투자 수익을 올린 비결은?

이제는 투자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은행 기본 금리로는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게 되었으니까요. 그렇다 보니 너도 나도 여러가지 방식으로 투자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것이 주식과 코인입니다. 실제로 주변에서 주식과 코인에 잘 투자를 해서 부를 불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 연예인의 경우 전성기 수입에 비해서 10배가 넘는 투자 수익을 얻었다고 해 화제입니다. 바로 개그맨 황현희죠.


열심히 공부해 투자하자

황현희는 왠만한 사람들이 이름을 들으면 다들 잘 알 법한 유명 연예인입니다. 그에게도 분명 전성기 시절이 있었죠. 보통 연예인들이 전성기를 보내다가 내려오면 전성기 시절에 번 돈으로 평생을 번다고 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수익을 챙기는 경우도 있는데요. 황현희는 이 때보다 무려 10배 넘는 수익을 투자로 벌었다고 합니다.

그 투자의 비결은 바로 공부였다고 하는데요. 그는 노동은 필요없고 투자만 하라는 것은 사기꾼이라며 열심히 돈을 모으고 공부를 한 후 투자에 발을 들일 것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최소 1억 이상 모았을 때에는 과감하게 투자를 해서 부를 불리는 것이 본인의 투자 방식이었다고 하죠.


지금의 돈벌이가 평생은 아냐

개그맨으로서 한창 잘 나가던 시기 황현희 역시 이 일이 자신의 평생 직업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평생 직장의 개념이 점차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황현희 역시 이러한 현실을 직시하게 되었고, 평생 할 줄 알았던 방송 섭외 역시 줄어드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돈 벌이 수단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에 이것 저것 고민을 하다가 투자에 대해 공부를 시작했다고 하죠.

황현희는 투자 공부를 하며 바로 투자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2년 정도는 공부도 하고, 책도 읽고,외신을 찾아보며 뉴스, 신문 기사들을 빼곡히 읽으며 경제 흐름을 읽었죠. 그렇게 그가 처음 시작한 투자는 2016년 부동산이었습니다. 그 후 객관적으로 투자에 대해서 볼 수 있는 눈을 뜨게 되면서 다양한 투자 방법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것이 주식, 비트코인, NFT였죠.


새로운 투자 분야 관심은 필수

그는 돈을 벌기 위해서 새로운 투자 분야에 대한 관심은 필수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지속적으로 투자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때로는 경제 공부도 하면서 여러 상황에 접목하고 생각하는 것을 이어가야 한다고 이야기를 하죠. 이것이 그가 전성기 수입에 비해서 10배 이상을 투자로 벌 수 있었던 비결이었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