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저 애아빠 아닌데요? 22살인데요... 이럴 땐 하라즈로 5분 새치관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타일의 완성은 바로 헤어! 첫 인상을 좌우하는 이미지 가운데 헤어스타일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큽니다. 10년은 더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드는 흰머리와 새치는 이제 더 이상 중년 세대만의 고민이 아닙니다. 최근 학업·취업·직장 스트레스·과도한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생긴 새치 고민을 하는 1030세대가 부쩍 늘었습니다. 새치를 유발하는 원인부터 감쪽같이 커버하는 꿀팁까지! 나를 이모, 삼촌 처럼 보이게 만드는 공포의 새치에서 탈출해 봅시다.


10대~30대 젊은 나이에 생기는 흰머리를 새치라고 부릅니다. 일반적인 흰머리는 자연스러운 노화로 인해 모발의 색상을 결정하는 멜라닌 색소를 만드는 세포 기능이 저하되면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젊은 층의 새치가 발생하는 이유는 매우 다양합니다. 크게는 스트레스와 영양 불균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 과도한 스트레스, 불면증 등
평소 과도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아드레날린 분비가 많아져 두피의 모근과 닿아 있는 혈관을 수축시키게 됩니다. 이 혈관이 수축되면 영양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아 멜라닌이 적게 생성되며 검은 머리 대신 흰머리가 많이 나는 것이죠.


▶ 급격한 다이어트와 영양불균형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보디 프로필 촬영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단기간에 과도한 다이어트로 살을 빼는 사람이 늘었습니다. 이때 영양 부족, 빈혈이 발생하면서 멜라닌 색소를 형성하는 비타민B12와 엽산 등 영양소가 부족해져 자연스럽게 흰머리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 당뇨병이 있거나, 갑상선 기능이 저하되어도 멜라닌 색소 분비가 줄어들어 흰머리가 생긴다고 합니다. 과도한 술·담배도 두피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30대부터 새치 염색을 했다고 밝힌 가수 겸 배우 에릭

흰머리는 이제 더 이상 중년들의 고민거리가 아닙니다. 24년째 장수 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 신화 에릭, 반가운 출산 소식을 알린 조민아, 배우 주진모 등 젊은 스타들도 새치로 인한 고민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타일의 완성헤어입니다. 조금이라도 젊게 보이고 싶다면 미리미리 내 머릿속을 가득 채우고 있는 흰머리를 커버해 스타일을 완성 시켜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염색은 현재 새치를 가장 현실적이고 효과적으로 커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새치 관리만 잘 해도 5년은 젊어 보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흰머리를 발견하게 되면 무작정 뽑아 없애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한자리에 자극을 줄 경우 모낭이 손상을 받게 되고 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뽑는 방법보단 간편한 제품을 이용해 새치 커버해 주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럴 때 샴푸처럼 사용하는 하라즈 제품으로 더욱 간편하게 감출 수 있습니다.


초간단! 5분이면 흰머리 고민 탈출

하라즈 샴푸형 앰플 염색은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도 혼자서 쉽게 새치 염색이 가능한 제품으로 샴푸처럼 감듯이 염색하는 신개념 샴푸형 염모제입니다. 염모제(1제)와 산화제(2제), 고농축 앰플이 한 개의 파우치에서 동시에 나오는 특허받은 기술력이 도입된 3중 구조 염색약입니다. 특허받은 파우치로 소분되어 있어 아까운 염색약이 더 이상 남을 걱정이 없습니다. 모발의 길이와 숱, 새치모의 양에 따라 필요한 만큼만! 경제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설명할 필요도 없이 간편합니다. 제품을 한 번에 짜서 샴푸하듯 감고, 5분 후 헹궈내면 염색 완료! 뒤통수까지 완벽하게 혼자 서도 흰머리 커버가 가능합니다.

색상도 오리지널파인블랙, 스모키 다크브라운, 블렌딩 내추럴브라운, 클래식 와인브라운 다양하게 선택 가능합니다. 하라즈 샴푸형 앰풀 염색은 각종 자연 유래 추출물과 시드 오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염색 시 새치모 선명도와 커버력을 높였습니다.

▶ 간편하게 사용하는 하라즈 제품 보러가기

간편하고 빠른 시간에 효과가 좋다! (실 사용후기)
셀프 새치 염색! 혼자서도 쉽게 해결하세요!
비포→애프터

30분 이상 걸리던 길고 지루한 염색시간이 단 5분으로 단축되니 바쁜 현대인들이 사용하기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염색부터 두피와 모발케어까지 하나로 다 해결되는 하라즈 샴푸형 앰풀 염색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초간단 새치커버 제품으로 젊어지세요!



01. 급격한 다이어트 금물! 충분한 수면 하기!
02. 균형 잡힌 식사. 튀김, 육고기 섭취 적당히~
03. 과한 술과 담배는 흰머리의 적!
04. 두피 마사지 & 모발 영양 보충하기!
05. 새치가 생겼다면 미리미리 커버해 젊은 스타일 유지!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