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저작권·음원 부자, 16억 슈퍼카 타는 남자 아이돌 TOP5

무대에서 언제나 화려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그들. 바로 10대의 워너비 아이콘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아이돌 가수들입니다. 팬들과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면서 언제나 멋진 무대와 좋은 노래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그들. 요즘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정도로 그 영향력이 커지면서 아이돌 가수들의 부와 명예, 재력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아이돌들 가운데서도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어나더 클래스를 자랑하는 아이돌로는 누가 있을까요? 인지도 도 탑클래스, 타는 차도 탑클래스인 남자 아이돌들의 슈퍼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만을 위한 맞춤형 슈퍼카 타는 아이돌
TOP 5. 박재범 ‘벤틀리 플라잉스퍼’ 약 2억 8천만 원

아이돌 가수 2PM의 리더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면서 지금은 래퍼로, 소속사 사장님으로 더욱 활동 영역을 넓힌 그. 바로 박재범이 슈퍼카 타는 아이돌 top 5에 올랐습니다. 날카로운 외모로 다가가기 어려운 느낌이지만, 입을 여는 순간 어눌한 한국어 실력으로 인해 반전의 매력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은 박재범.

출처 : 네이버


그가 모는 슈퍼카는 바로 벤틀리의 럭셔리 세단 플라잉스퍼인데요. 이는 벤틀리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른 4도어 세단으로, 스피드도 스피드지만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이 된 내부로 장인의 손길이 담긴 슈퍼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랩이면 랩, 몸매면 몸매. 어느 하나 빼놓지 않을 정도로 완벽함을 자랑하는 박재범. 그가 모는 슈퍼카 역시 그의 능력치를 닮아 만렙을 자랑하네요.


TOP 4. 신화 김동완 ‘벤츠 SLS AMG’ 약 2억 9천만 원+희소성
출처 :네이버

국내 최장수 남자 아이돌을 손꼽는다면 바로 이 그룹. 1998년 데뷔 후 아직까지 해체하지 않고 굳건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바로 신화입니다. 신화 멤버들은 오랜 시간 동안 연예계 활동을 해 온 만큼 그들이 타는 차역시 남다른데요. 그중 주목할 멤버의 차는 바로 김동완의 슈퍼카입니다. 김동완이 모는 슈퍼카는 바로 벤츠의 SLS AMG입니다.


이 차는 쿠페형 스포츠카로 차 문이 날개처럼 열리는 걸 윙 도어를 가지고 있어 화려함을 자랑하는 자동차죠.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국내에는 이 차가 30대만 들어온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즉, 김동완이 소유한 것은 국내 30대 중 한 대인 셈이죠. 많지 않기 때문에 더욱이 높은 가치를 자랑하는 김동완의 슈퍼카. 역시 국내 최장수 아이돌이 타는 차는 뭔가 달라도 다릅니다.


> TOP 3.엑소 찬열 ‘벤츠 G 바겐’ 약 3억 7천만 원
출처 :네이버


많이 버는 만큼 본인에게도 잘 투자를 하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베푸는 것을 좋아한다는 그. 바로 현시대 대세의 보이그룹 엑소의 찬열의 슈퍼카가 Top 3에 올랐습니다. 국내를 넘어 세계 속에서도 우뚝 선 엑소의 멤버인 만큼 그의 슈퍼카 클래스 역시 남다른데요. 찬열의 슈퍼카는 바로 벤츠의 SUV 시리즈인 G 바겐입니다.

출처 :네이버

이 모델은 고유의 디자인과 감성을 유지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인 슈퍼카로 알려져 있는데요. 클래식하면서도 강인함이 돋보여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자동차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12기통 엔진을 장착하고 있어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며 고성능 오프로드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인 벤츠 G 바겐. 세계 최정상 보이그룹의 슈퍼카는 포스부터 다르네요.


TOP 2. 염따 ‘람보르기니아벤타도르’ 약 6억

언더그러운드에서 유명세를 펼치며 래퍼로서 한 단계 차근차근 입지를 다져오던 염따. 이런 그가 톱클래스의 차를 몰 수 있을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게 된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차 사고 때문인데요. 염따는 래퍼 더콰이엇의벤틀리 차량에 접촉사고를 내면서 수리비를 감당하기 위해 티셔츠 판매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런데 티셔츠 매출이 수직 상승하며 3일간 21억의 수익을 달성하게 된 것이죠.

출처 :네이버


이렇게 큰 유명세를 치른 염따의 슈퍼카는 바로 람보르기니아벤타도르. 이는 1년 유지비만 평균 2천만 원 이상일 정도로 어마어마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포츠카인 염따의슈퍼카. 특히 주목할 부분은 바로 엄청난 스피드인데요. 가격, 스피드 어떤 부분에서도 따라오지 못할 정도의 하이 클래스를 자랑하는 람보르기니아벤타도르. 차 사고로 유명세를 치르며 차를 산 염따가 슈퍼카 2위에 올랐습니다.


TOP 1. 지드래곤 ‘벤틀리 한정판 컨티넨탈 쿠페 GT’, ‘람보르기니아벤타도르’, ‘롤스로이스 팬텀’ 약 16억




남자 아이돌 재력에 있어서 이 사람을 빼놓으면 서운하죠. 바로 지드래곤입니다. 힙합 아이돌 빅뱅으로 데뷔를 하면서 지금은 지드래곤 네 글자만으로도 세상 남다른 영향력을 자랑하는 그. 지드래곤의 슈퍼카가 남자 아이돌 슈퍼카 1위에 올랐는데요. 지드래곤의 슈퍼카는 한 대가 아닙니다. 알려진 것만으로도 총 세 대인데요. 이 세 대 모두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화제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드래곤의 슈퍼카는 벤틀리, 람보르기니, 롤스로이스. 특히 벤틀리는 한정판으로 옵션을 추가하지 않아도 약 3억 원 대를 자랑하는 컨티넨탈 쿠페 GT이며, 람보르기니는 염따의 차와 같은 말이 필요 없는 스포츠카 약 6억 원 대를 자랑하는 아벤타도르입니다. 마지막 롤스로이스는 더욱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하는데요. 지드래곤의 초 럭셔리카로 보기만 해도 고급스러움이 철철 흘러넘치는 차. 바로 7억 원 대의 롤스로이스 팬텀입니다. 팬클럽 이름인 VIP를 넘어 진짜 VVIP 인생을 살고 있는 지드래곤. 괜히 지드래곤이 아니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