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일상으로 들어 온 스타들, 맛집에서 만날 수 있는 사장님 연예인 5인방

TV를 틀면 만날 수 있는 연예인들. 그렇다 보니 현실에서 보면 왠지 낯설게 느껴지기도 하고, 실제로 현실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라면 이야기가 조금 달라지는데요. 바로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면서 우리에게 친근한 음식점, 맛집을 운영해 가까운 곳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이들입니다. 요즘에는 연예인들도 연예인만 하는 것이 아니라 투잡, 쓰리잡 등 다양한 일들을 겸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그렇다면 우리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맛집을 운영하는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TV가 아닌 음식점에서 만날 수 있는 사장님인 연예인 TOP 5를 알아보겠습니다.

> TOP 5. 발라드 황태자의 먹방, 테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발라드를 부를 때는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던 그의 먹성.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식가임이 밝혀지면서 그가 운영하는 맛집 역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바로 발라드 황태자 테이인데요. 테이는 현재 햄버거집을 운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나 주목할 만한 것이 그와 닮은 직원이 있어서 테이가 없어도 테이를 매장에서 봤다고 하는 손님들이 많다는 것인데요. 실제로 맛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시도를 하다 살이 많이 찌기도 했다는 테이. 테이가 살신성인하며 개발한 특별한 햄버거 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테이의 햄버거 가게인 ‘테이스티 버거’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TOP 4. 소울 가득한 로맨틱 맛집, 정엽

한 소절만 불러도 여성 팬들이 쓰러진다는 로맨틱 멜로 가이. 정엽 역시 이러한 그의 이미지에 걸맞은 특별한 맛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엽이 운영하고 있는 맛집은 바로 ‘오리올’로 해방촌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1층은 비스트로, 2층은 칵데일바, 3층은 루프탑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다양한 매력을 느끼기에도 제격이라고 합니다. 퓨전 이탈리아 요리부터 시작해서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남다른 시티뷰까지. 로맨틱한 맛집을 찾고 있다면 정엽이 운영하는 이곳에서 특별한 분위기를 만끽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TOP 3. 직접 배달까지 가는, 정준하

예전부터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는 것을 방송을 통해서도 여러 차례 공개를 한 그. 바로 정준하입니다. 정준하는 지금도 여전히 사업을 하면서 방송과 사업을 함께 하고 있는데요. 특히 정준하의 최근 사업이 화제가 되었던 것은 바로 코로나 여파로 인해 경기가 악화가 되면서 본인이 직접 배달을 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매장에서는 물론 배달하면 만날 수 있는 연예인이 된 정준하. 그가 운영하는 ‘마법갈비&요술꼬치’는 이미 압구정 가로수길에서는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는데요. 직접 배달을 하는 모습을 봐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더욱 친근감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 TOP 2. 전문가의 향기가 느껴지는, 돈스파이크

실제로 음식 앞에서는 전문가 저리 가라 할 정도의 식견을 보이면서 남다른 노하우로 맛집을 운영하고 있는 이가 있습니다. 이름에서부터 음식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그. 바로 돈스파이크죠. 돈스파이크는 바비큐 맛집인 ‘로우앤슬로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는 만큼 더욱 전문적인 음식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돈스파이크의 명성답게 다녀온 사람들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한다는 그의 음식들. 분위기까지 독특해서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 TOP 1. 맛집에서 우정을 뭉친, 하하&김종국

연예인이지만 왠지 모르게 실제로 만나면 어제 본 것 같은 반가움이 들 것 같은 친근함이 느껴지는 이들. 맛집에서 만날 수 있는 사장님 연예인 TOP 1은 바로 하하와 김종국입니다. 이 둘은 방송을 통해서도 여러 차례 친분을 과시했지만, 실제로 함께 맛집을 운영하며 사업 동반자로서도 얽혀 있는데요. 이들이 운영하는 맛집은 바로 고깃집 ‘401 정육식당’입니다. 이미 이 매장은 홍대, 명동, 부산 해운데 총 세 군데에 지점을 두면서 활발히 운영이 되고 있을 만큼 크게 성장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고깃집의 성공에 힘입어 안주 ‘401 곱창전골’까지 런칭한 하하와 김종국. 둘의 시너지가 잘 반영이 된 결과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연예인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연예인 맛집들. 본인의 이름을 걸고 하는 맛집인 만큼 더욱 맛있고, 친절한 서비스도 함께 만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네요!

조회 수 인기 게시 글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