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일본 편의점 클라스"일본 제빵사들이 인정한 편의점 빵 TOP10


일본은 편의점이 정말로 잘 되어있습니다. 편의점 수도 많지만 안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도 종류도 많고 독특한 제품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일본의 한 TV프로그램에서 제빵 고수 121명이 모여 편의점 빵 TOP10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아래에 어떤 빵들이 있는지 함께 보겠습니다.



1. 세븐일레븐 - 레터스 샌드위치



신선한 레터스가 듬뿍 들어가 있는 레터스 샌드위치. 빵 자체도 부드럽고 샌드위치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도 워낙 신선해서 갓 만들어낸 샌드위치라고 해도 믿을 만큼 맛있다고 합니다.



2. 데일리 야마자키 - 나이스 스틱



1977년 처음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빵이라고 합니다. 빵 속에 크림이 들어있는 흔한 빵이지만 맛이 워낙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제품입니다.



3. 세븐일레븐 - 가득찬 진한 맛 카레빵



바삭하고 빵 속에 고기와 채소 등이 카레와 잘 어우러져 속이 꽉찬 카레빵입니다. 이 빵은 일본의 유명 카레 브랜드와 함께 만들어져 더 깊고 진한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4. 세븐일레븐 - 찢어먹는 빵



폭신폭신한 식감의 빵 속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과 초코칩이 들어있어 편의점 제품이라고 믿기 힘들만큼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세븐일레븐 판매순위 2위의 인기 제품이라고 합니다.



5. 패밀리마트 - 쫀득쫀득 호두빵



쫀득쫀득한 빵은 식감이 좋고 빵 속에 들어있는 호두는 고소하면서 호두 특유의 향을 담고 있는 빵입니다. 쫄깃함이타의 추총들 불허한다고 하네요.



6. 세븐일레븐 - 연유 가득 밀크프랑스



빵 속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연유 크림이 들어가 있는게 특징입니다. 겉에 빵은 소프트 프랑스빵으로 씹는 식감이 일품이고 바삭함이 연유 크림과 잘 어울려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7. 세븐일레븐 - 도톨도톨 콘스틱



마요네즈와 함께 버무린 고소한 옥수수콘이 빵 사이에 듬뿍 들어있어 맛있는 빵입니다. 따듯하게 데워서 먹으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8. 세븐일레븐 - 가득 찬 에그 샌드위치



계란 노른자의 비율이 높아 노란빛 샌드위치 속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득 찬 에그 샌드위치. 기존의 다른 계란과 달리 속이 꽉 차 있어서 맛도 진하고 가성비도 훌륭합니다.



9. 데일리 야마자키 - 미니 스낵 골드



미니라는 이름과 어울리지 않게 지름이 18cm나 되는 달콤하고 촉촉한 빵입니다. 폭신한 빵 위로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달콤함이 배로 느껴지는 빵입니다.



10. 데일리 야마자키 - 훗카이도 치즈케이크



체다 치즈와 촉촉한 빵의 환상적인 콜라보. 대량 생산되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깊고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빵으로 차갑게 냉장고에 넣었다가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모든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