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일라이 지연수 이혼, 이유와 네티즌반응 (+연애부터 이혼까지 총정리)

일라이 지연수 이혼
이유와, 연애부터 이혼까지 과정



아이돌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방송인 지연수가 이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현직 아이돌로써 결혼하는 것은 당시에 큰 충격이라 많은 아이돌팬들에게 구설이 되었던 일라이는 이번 이혼소식으로 또 다시 도마에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라이 인스타그램 전문



일라이는 SNS에 '나는 미국에 있고 아이는 엄마와 함께 한국에 살고 있다'며 '지금은 아들을 볼 수 없지만 가능한 한 아들을 만나러 갈 것이고 아버지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혼 소식에 네티즌 반응






예의바르지 않았던 결혼소식 알림



4년여 전 일라이가 개인 SNS에 올린 글입니다.
마지막 문장은 직역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나 해석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년을 연애했고 이미 결혼을 했으며, 임신 3개월이라는 것을 알렸는데요.
예고도 없이 갑작스럽게 알려진 결혼소식에 팬들은 배신감과 놀라움을 금치 못했었죠.

만만하니 이후로 큰 인기를 끌지 못했던 유키스는 좋지많은 않은 소식으로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었고 이 글에는 댓글이 1,000개가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한 팬은 커뮤니티에 '그렇게 응원을 해도 반응이 없더니 유부남 탄생에 이렇게나 많은 관심...축하한다'는 댓글을 남기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팬카페에도 따로 글을 올렸던 일라이.
'책임지고 열심히 하겠다'라는 말과는 달리 이혼소식이 알려져 안타깝습니다.



일라이 결혼소식에 당시 커뮤니티 반응은?






여러 방송에 출연했던 일라이X지연수 부부


일라이와 지연수 부부는 여러 종류의 방송에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다정하고 애정이 쏟아지는 모습을 자주 보였기에 네티즌들은 충격에 빠졌죠.



심지어 일라이는 부인 지연수의 모습을 팔뚝에 새기기까지 했던 것으로 전해져있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이혼 이유는?

# 생활고


일라이는 방송에서 생활고에 시달렸던 시절을 말한 적이 있습니다.



유부남의 이미지 때문에 그룹에 피해가 될까 걱정이 되었고 해외에서 콘서트를 했지만 정산이 늦어져 몇달간 수입이 없어 힘들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생활고에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가리지않고 학교 급식재료를 배송하는 일을 하기도 했었다는데요. 힘들었지만 열심히 일한 만큼 인정받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었죠.



# 일라이의 철없는 행동


2년 전, 지연수는 방송에서 일라이의 철없는 행동을 얘기했던 적이 있습니다.
'부부싸움을 한 것까지 매니저에게 말하더라', '결혼 전 남편이 갖고 있던 비싼 차도 내가 내줬다', '남편이 덜컥 슈퍼카를 계약했더라'며 고충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누굴 위한 결혼인지 혼란스러웠다'라고 말했죠.






그룹 유키스, 컴백해야하는데..



일라이가 있었던 그룹 유키스의 훈(여훈민)은 내년 초, 그러니까 2021년 초에 컴백할 예정이라고 했었는데요.

현재 유키스는 수현, 훈, 준 세 명만 남아있습니다. 웹 컨텐츠로 인해 수현의 인기가 급부상하는 중이지만 그룹 전체가 성공적으로 컴백할 수 있을까요?










일라이는 현재 유키스를 탈퇴해 함께 활동하지 않지만 '유키스'라는 그룹에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유키스 출신 중에서는 이미 이혼 선배(?) 신동호와 작년 2019년에 결혼한 이기섭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부돌이라 불렸던 유키스, 이혼돌로 이미지가 굳혀질까봐 팬들은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