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이런 여자 잡아라' 속 깊은 '진국 여성'들의 특징 7가지

"얼굴만 예쁜 여자는 3년이면 질리고, 내면이 아름다우면 평생 질리지 않는다."


이는 예쁜 얼굴과 몸매만을 보고 여자를 고른다면 나중에 큰 후회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만큼 상대방의 내면을 봐야한다는 의미인데, 여자들의 "진정한 속"을 구분할 수 있는 몇가지 팁을 소개하겠습니다.


배려심 있고, 매력적이라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은 진국 여성들의 특징 7가지 입니다.

좋은 애인을 고르는 기준이 될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 남자의 개성을 존중하고, 억지로 바꾸려고 애쓰지 않습니다.



진국이라 불리는 여성들은 남자 친구의 어떤 행동이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억지로 바꾸려고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애인의 개성 중 하나라고 존중해줍니다.

혹시나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면, 조언과 대화를 통해 바뀔 수 있도록 독려해주는 현명한 방법을 선택합니다.




2. 스스로의 꿈과 가치관이 뚜렷합니다.



현명한 여자들은 자신만의 뚜렷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타인의 말과 행동에 휘둘리지 않으며 다른사람의 가치관도 존중할 줄 압니다.


또한 이런 여성들은 자신의 꿈과 목표가 명확해 삶이 진취적이라 함께 있는 남성도 성장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기운이 교류된다는 의미입니다.




3. 남성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습니다.



"내 친구 애인은 어떻게 해줬데~"라는 말을 하며,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는 여성은 내면이 깊은 여성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진국인 여성은 남친을 깍아내리는 짓을 하지 않습니다.


남성의 변화를 원한다고 하더라도 상대의 기분을 상하지 않게 할 방법을 생각해 행동합니다.




4. 칭찬을 잘하고, 작은 것에도 기뻐하고 만족할 줄 압니다.



남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칭찬을 받는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원동력이 될 정도이며 남성의 본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진국여성은 칭찬하는 것에 익숙해 애인의 기를 잘 살려줍니다. 그리고, 작은 배려에도 고마움을 느끼고 "감사하다", "대단하다"고 말해줍니다.




5. 다투더라도 큰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는 말이 있습니다. 연인사이라면 크고 작든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것인데, 이때 남자만을 탓하며 우기는 여성이 있습니다.


진국 여성은 연인과의 다툼 시 절대 큰소리를 내거나 일방적으로 우기지 않습니다. 덕분에 감정이 상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서로의 오해를 빨리 풀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이런 이성적인 여성을 성숙하다 생각하고, 안정감을 느낍니다.




6. 어려울 때 남자 옆에서 힘이 돼줍니다.



애인이 어려운 상황일 때 그의 곁을 묵묵히 지켜준다면, 배려심이 깊은 여자입니다.


때로는 조언보다 옆에서 가만히 기다려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여성이라면 남자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느낄 것 입니다.




7. 힘들거나 혼자 있고 싶은 날을 이해해줍니다.



진국여성들은 남성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 할 때 상대방의 의사를 존종합니다. 반대의 여성들은 이런 반응에 기분나빠하며 화를 내기도 합니다.


힘든 마음을 스스로 치유할 시간을 주는 여성이라면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