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이거 입으면 인싸, 충격적인 연예인표 할로윈 의상 best5

▲ SNS 직접 할로윈 분장을 올린 배우 한예슬

코로나19로 할로윈데이 풍경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클럽이나 주점에 모여 단체로 파티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 호텔 등에서 '프라이빗'하게 혹은 '랜선'으로 나만의 파티를 즐기는 사람이 많습니다. 너튜브, 인별그램 등 SNS 채널로 팬들과 소통하는 연예인들도 이맘때쯤 되면 예쁘거나 다소 충격적인 할로윈 코스튬 모습을 업로드하곤 합니다. 랜선 할로윈 파티에 입으면 대박 날 것 같은 연예인 표 할로윈 의상을 알아봅니다.

올해의 최고 인기 캐릭터 알수 있는 할로윈 코스튬
인기 영화 캐릭터 재현, 트와이스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는 한 팬미팅 현장에서 핼러윈 콘셉트에 걸맞은 강렬한 코스프레까지 선보여 화제가 됐습니다. 사나는 영화 '아쿠아맨'의 여주인공을 코스튬 해 미모를 자랑했고, 비주얼 담당 쯔위는 말레피센트로 분장해 더욱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이들 중 가장 충격을 준 멤버는 바로 다현입니다. 다현은 '알라딘' 지니로 분장해 큰 웃음을 줬는데, 실제 파란 피부 표현을 하고 할로윈 파티 현장에 나타나면 한순간에 시선을 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 온라인을 통해 알라딘 및 지니 관련 소품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온라인상에 판매 중인 지니 마스크


여자라면 한 번쯤 할리퀸, 전효성

할로윈 당일 홍대 클럽 거리를 걷다 보면 유독 눈에 띄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몇 년째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여자 악당 '수어사이드 스쿼드 - 할리퀸'입니다. 태연, 니콜, 사나 등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할리퀸 분장을 했습니다. 가수 전효성은 시구 실력을 뽐내는 한 프로그램에서 청순 할리퀸 의상으로 출연해 화재를 모았습니다.


엽기적인 할리퀸도 있습니다. 개그맨 박명수는 KBS '해피투게더 3' 벌칙 수행을 위해 할리퀸 분장을 해 큰 웃음을 줬습니다. 직접 해당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했는데, 네티즌들은 "예쁘다", "의외의 각선미"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무서운데 예쁜 마녀, 한예슬

얼굴에 피를 묻힌 분장을 했는데도 무섭기는커녕 예쁘기만 한 배우 한예슬. SNS를 통해 활발하게 팬들과 소통하는 그녀는 매년 할로윈 복장을 업로드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빨간 입술과 흰 피부, 고깔모자가 인상적인 마녀는 일반인들에게도 꾸준한 인기 캐릭터입니다.


K 좀비 열풍, 배우 최진혁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킹덤을 통해 퍼진 K 좀비 열풍이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 종영한 KBS '좀비탐정'은 대 놓고 좀비가 주인공인 드라마입니다. 배우 최진혁은 이 드라마에서 무섭지 않고 잘생긴 좀비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좀비 분장의 포인트는 회색 혹은 빨강, 녹색 눈과 검거나 흰 피부, 피 묻은 입술입니다. 찧어진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피부를 꿰맨 자국을 그리고 입술을 빨갛게 칠하는 것만으로도 좀비 느낌을 낼 수 있어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할로윈 분장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엽기적인 할로윈 코스튬, 샤이니 키

얼마 전 군을 제대한 샤이니 키는 명실상부 연예인 코스튬 일인자입니다. 그는 매년 SM에서 진행했던 할로윈 파티에서 2012년 조커, 2013년 피콜로, 2014년 가위손, 2015년 맥도날드 피에로, 2018년 해리 포터의 볼드모트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출했습니다.

할로윈 행사 하는 곳 어디?

클럽, 주점과 같이 꽉 막힌 공간을 피해 조심스럽게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려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마스크를 쓰고서라도 할로윈 기분을 낼 만한 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 서울 - 서울랜드 / ~11월 15일 / '서울랜드2020루나 마스크 파티' / 시간대별 관람객 제한
▲ 서울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 10월 30일~31일 '2020 와인 앤 다인 위드 할로윈'
서울 -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 / ~10월 31일, ‘Halloween Night’ 패키지 / 루프탑 '해피아워'

▲ 부산 - 파라다이스호호텔 창립 기념 & 할로윈 파티 / 10월 31일 / 신관 야외가든
▲ 대구 - 안지랑 곱창거리 &앞산카페거리 일대 - 할로윈 위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