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유튜브만 2억? 연예인 유튜브 수익 TOP 5

어마어마한 연예인
유튜브 수익 TOP 5



대세는 크리에이터. 이제는 유튜브 없이는 살 수 없을 정도로 우리의 일상 속 깊은 곳까지 들어와버린 유튜브. 그렇다 보니 기존의 유튜버가 늘어난 것은 물론이고, 연예인들도 유튜브에 뛰어들기 시작했습니다.

화려한 모습 이외에 소탈하면서도 소박한 연예인들의 일상을 엿보기에 좋은 연예인 유튜버들. 하지만 유튜브에 있어서 광고비 수익을 빼놓을 수는 없겠죠.

그렇다면 연예인들이 유튜브로만 벌어 들이는 수익은 어느 정도일까요? 취미로 한다고 하지만 취미라기에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보여주고 있는 연예인들의 유튜브 수익.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5.
악동뮤지션 수현 ‘이수현Leesuhyun’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와 재능으로 눈도장을 찍은 후 지금까지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녹여주는 가수. 바로 악동뮤지션입니다. 그 중 수현은 이수현Leesuhyun’이라는 유튜브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수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은 122만 명의 구독자수를 보유해 국내 랭킹 203에 올라 있습니다. 이러한 그녀의 유튜브 월 평균 추정 수입은 485만원, 연봉은 58백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TOP 4.
유병재 ‘유병재’


방송작가로 출발을 했지만 이제는 예능인으로서의 입지가 더욱 탄탄한 방송인. 유병재 역시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현재 70만 명. 국내 랭킹은 464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구독자 수는 top5에 오른 악동뮤지션의 수현보다 적은 편이지만, 유병재의 유튜브는 조회수가 높이 기록이 되어 월 평균 수익은 488만원, 연봉은 58백원 대로 수현보다 조금 더 높은 편으로 책정이 되고 있습니다.



TOP 3.
김나영 ‘김나영의 nofilterTV’


대세의 예능인에서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로, 당당한 패셔니스타로 거듭난 그녀.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역시 많은 구독자들은 물론 유튜브 수익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나영의 경우에는 유튜브로 벌어들인 수익을 당당히 공개하면서 전액 기부를 하는 따뜻한 행보를 보이기도 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현재 김나영 유튜브의
구독자는 29만명으로 앞서 언급 된 연예인 유튜브에 비해서는 적은 수지만 꾸준히 지속적으로 영상을 업로드 하기 때문에 조회수가 높게 나오는 편입니다. 현재 국내 랭킹은 1260. 하지만 그녀의 유튜브 수익은 월 평균 1175만원, 연봉은 14천만원을 훌쩍 넘겼습니다.



TOP 2.
한예슬 ‘한예슬is’


이 언니가 유튜브를?’ 유튜브 개설 소식부터 화제를 모은 그녀. 바로 배우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is입니다.

매일 똑같은 일을 하는 것에 지루함을 느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한예슬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며 여배우의 소탈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녀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현재 36만명. 꾸준한 업로드와 꾸준히 높은 조회수로 현재 월 평균 추정 수익은 약 1290만원, 연봉으로는 15천만원을 훌쩍 넘기고 있습니다.



TOP 1.
아이유 ‘이지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도 손꼽히는 그녀. 솔로 여가수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아이유가 유튜브 수익도 1위에 올랐습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구독자 수는 약 159만명. 국내 랭킹은 14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녀의 유튜브 수익은 월 평균 약 1824만원, 추정 연봉은 2 1888만원입니다. 유튜브만으로도 2억이라는 월 수입을 얻고 있는 아이유. 괜히 아이유 아이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곳에서도 느낄 수 있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