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외모&재력 모두 다 거머쥔 재벌-연예인 커플 5인방

연예인들은 일반인들과는 달리 만나는 사람들도, 클래스도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 연예인들을 보면 정말 ‘그들이 사는 세상이구나’라는 것을 절실히 느낄 수 있는데요. 바로 연애와 결혼에 있어서 상대 배우자들의 위치가 상상을 초월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바로 연예인과 재벌 커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외모와 재력 모두 다 거머쥔 유명한 재벌-연예인 커플로는 누가 있을까요? TOP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5. 우아함이 절로 느껴지는, 한글과 컴퓨터 창업자 이찬진&배우 김희애 부부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이미지로 유행어는 물론이고 대중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바로 김희애입니다. 김희애 역시 남편이 특별한 재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의 남편은 바로 한글과 컴퓨터의 창업자 이찬진입니다. 당시 형부의 소개로 남편을 만나게 된 김희애는 컴퓨터를 잘 모르는 본인에게 컴퓨터를 잘 아는 남편의 모습이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졌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둘은 좋은 만남을 이어가게 되었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됩니다.


TOP 4. 나라도 갈라놓지 못한 사랑, 태국 재벌 3세 라차나쿤&배우 신주아 부부

사랑 앞에서는 국적도 소용이 없다고 하죠. 이 부부를 보면 그런 생각이 드는데요. 배우로서는 큰 인기를 끌거나 눈에 띄는 대표작이 없지만, 결혼만큼은 누구보다도 눈에 띄는 성대한 결혼식을 올린 그녀. 바로 배우 신주아가 있습니다. 신주아의 남편은 알려진 대로 태국의 재벌 3세 라차나쿤인데요. 태국의 중견 페인트 회사인 JBP의 3세라고 하는 라차나쿤은 방송을 통해서도 많이 공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든든한 재력을 가진 남편 덕에 현재는 태국에서 야외 수영장이 딸린 대저택에서 생활을 하고 있는 신주아. 정말 결혼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TOP 3. 외모도 넘사벽, 락산그룹 차남 박주영&배우 김희선 부부

한 때 우리나라에서 제일 예쁜 여배우로도 손꼽혔던 그녀. 바로 김희선인데요. 김희선은 누가 데려갈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지만, 그녀를 데려간 사람은 바로 락산그룹의 차남 박주영이었습니다. 미용 전문 회사이지만 다양한 계열사를 가지며 많은 사업을 펼치고 있는 락산그룹. 여기서 주목할 점은 바로 남편의 외모인데요. 재력이 대단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외모까지 넘사벽이라 ‘김희선의 마음을 훔칠 만하다’는 이야기가 절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말 그대로 재력과 외모 모두 다 갖춘 부부라고 할 수 있죠.


TOP 2.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배우 이정재 커플

재벌과 연예인의 연애, 결혼에 있어서 이 커플을 빼놓으면 섭섭합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결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커플. 바로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와 배우 이정재 커플이죠. 이정재는 실제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섹시한 중년 남성의 표본이라고도 불리는 배우인데요. 이 커플은 남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포착이 되면서 ‘어른의 연애란 이런 것이구나’라는 것을 절실히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명실상부 국내 톱 배우의 마음을 사로잡은 재벌 임세령 전무. 둘의 데이트 사진을 보면 영화의 한 장면이 아닌가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TOP 1. 13살 나이차이를 극복한 하겐다즈 한국지사 손녀딸 백혜진&배우 박신양

연예인들은 나이차이가 많은 배우자와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나이에 비해서 관리를 잘 했고, 능력 역시 출중하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연예인의 매력은 재벌에게도 매력적으로 느껴지나 봅니다. 바로 1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한 부부. 하겐다즈 한국지사 손녀딸인 백혜진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박신양인데요. 둘은 부산의 한 호텔 헬스클럽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죠. 첫 만남에 운명이라고 느껴져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백혜진, 박신양 부부. 이들이 외모, 재력 모두 다 거머쥔 재벌-연예인 커플 TOP 1에 올랐습니다.

하나만 갖기도 어려운 세상에 외모, 재력 둘 다 가진 재벌, 연예인 커플들. 아마 이 커플들은 모두 서로를 만나면서 인생에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내지 않았나 싶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화목하고, 행복한 모습들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