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연 매출 150억 CEO, 알고 보니 금수저 아이돌 TOP 5

존재만으로도 든든한 가족. 하지만 그냥 든든한 존재를 넘어 더욱 큰 백그라운드가 되어주는 가족도 있습니다. 말 그대로 금수저 집안이죠. 어느 순간부터 집안의 경제적 수준을 두고 수저에 비유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그중 재력과 명예가 출중한 집안으로 든든한 뒤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금수저라고 말을 합니다. 완전히 다른 세상 이야기 같은 금수저들.

하지만 우리에게 익숙한 연예인들 중에서도 금수저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청소년들의 워너비이자 아이콘과도 같은 아이돌들 가운데 금수저 집안을 자랑하는 사람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본인의 능력도 출중하지만 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준 금수저 집안의 아이돌. 누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학교 선물로 외제차 선물 받은 아이돌
5위. 대만에서 온 금수저, 트와이스 쯔위
출처 :네이버

지금 왕성하게 활동하는 아이돌들 가운데 여자 아이돌로는 탑을 찍은 그룹. 바로 트와이스의 멤버 중에서 금수저가 있어 화제입니다. 트와이스의 금수저 멤버는 바로 대만 출신의 쯔위. 쯔위의 부모님은 대만에서 야시장 사업으로 성공을 하며 이후 성형외과 사업으로 큰 부를 축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명 투자의 귀재이기도 한 쯔위의 부모님. 현재는 대만에 카페를 오픈하면서 승승장구라고 하네요.


4위. 국내 최초 시내 면세점 운영, 블락비 피오

항상 환한 얼굴로 대중들에게 즐거운 웃음과 멋진 노래를 선사하는 그. 블락비의 멤버 피오 역시 금수저 아이 돌입니다. 데뷔 초부터 화제가 되었던 피오의 금수저 집안. 이것에는 아버지의 영향이 있었습니다. 피오의 아버지는 현재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면세점은 국내 최초 시내 면세점이자 연 매출 역시 2억 달러에 달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하죠. 특히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피오는 고등학교 졸업 선물로 외제차를 선물 받았다고 말하며 부유하게 자란 것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3위. 성공한 LA 사업가, 갓세븐 마크

출처 :네이버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까지 장악한 보이그룹. 갓세븐의 마크가 금수저 아이돌 Top 3에 올랐습니다. 마크의 아버지는 꾸준한 사업 성공으로 LA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본인의 재력을 아들의 콘서트에서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천만 원가량의 티켓을 구매하면서 지인들과 함께 아들의 공연을 보러 간 것이죠. 여유로운 집안 환경 덕분에 골프, 수영, 웨이크보드, 펜싱 등 못하는 스포츠가 없는 것으로도 알려진 마크. 괜히 ‘LA 도련님’이라는 별명이 붙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위. 반도체 생산 연 매출 150억, 비투비 육성재
출처 :네이버

가수로서의 입지는 물론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탄탄히 다진 그.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 역시 금수저 집안을 자랑하는 아이돌입니다. 육성재의 부모님은 연 매출 150억을 자랑하는 반도체 생산업체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외할아버지 역시 우리나라 최초로 비단잉어를 수입했으며, 외할머니 역시 용인에서 큰 규모의 낚시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뿐만 아니라 조부모님까지 특별한 이력을 가지면서 금수저 아이돌이 된 육성재. 정말 태어날 때부터 금수저였다고 할 수 있겠네요.


1위. 중국 10대 부자, NCT 천러

금수저 아이돌 Top 1. 그의 재력은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라고 합니다. 오히려 아이돌을 하고 있는 것이 신기하다고 말이 나올 정도인데요. 바로 NCT의 멤버 천러입니다. 천러는 할아버지가 중국에서 열 손가락 안에 손꼽히는 인물로 유명하다고 하죠. 중국 10대 부자가 바로 천러의 할아버지인 것입니다. 중국 인구를 생각한다면 어느 정도의 재력인지 가늠이 가시나요? 상하이 중심에 위치한 중국 천러의 집은 대나무 숲, 수영장 등이 딸린 곳으로 시세는 한화로 40억 원이 넘는 정도. 괜히 천러의 팬들이 천러를 두고 ‘천 회장님’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닌가 봅니다. 이미 열세 살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고, 오케스트라 빈 음악협회에서 공연한 최연소 가수로도 등극한 천러. 대륙의 부자, 대륙의 금수저는 스케일도 확실히 다르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