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여름 휴가철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다고 소문난 핵인싸템 5가지

여름만 찾아 오면 누구나 고민해야 할 것들이 늘어난다. 무더운 날씨는 어떻게 이겨낼 것이며, 여름 불청객인 모기와의 사투, 노출의 계절을 맞아 다이어트 및 제모까지 고민할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그러나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다. 특히, 여름만 되면 필요해지는 아이템들이 있는데, 특허청에서 조사한 결과 여름 휴가철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다고 소문난 핵인싸템들은 따로 있다고 한다.

지금부터 어떤 아이템들이 핵인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알아보자.

1. 아쿠아슈즈
KBS2 <배틀트립>

아쿠아슈즈는 여름 휴가철 물놀이 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한 아이템이다. 대부분의 신발은 신은 채로 물에 들어가면 쉽게 더러워진다.

그렇다고 맨발로 해변가를 돌아다니면 열이 오른 모래에 화상을 입을 수 있거나 각종 이물질에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모두 방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아쿠아슈즈이다.

여름 휴가철을 다녀온 많은 사람들이 발 다칠 걱정 없이, 물에도 신고 들어갈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로 꼽았다.

2. 휴대용 모기퇴치기
모기퇴치기

휴대용 모기퇴치기는 여름 휴가철 불청객인 모기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아이템이다. 여름만 되면 나타나는 모기는 우리의 피부를 가렵게 만들거나 특유의 소리로 인해 잠을 설치게 만든다.

이로 인해 여름만 되면 고통 받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이 바로 휴대용 모기퇴치기이다.

모기가 싫어하는 주파수 대역 소리를 만들어내 원초부터 모기가 접근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특히, 목에 걸거나 손목에 차는 형태로 많이 나와 휴대마저도 매우 간편하다.

3. 휴대용 핸디에어컨
핸디에어컨 원리

휴대가 간편한 아이템이면서도 무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아이템에는 휴대용 핸디에어컨이 있다. 흔히 아는 휴대용 선풍기와 미세한 차이가 있는 아이템이다.

일명 미스트 선풍기라고도 불리는 이 아이템은 선풍기처럼 시원한 바람을 만들기도 하지만 초미세물입자가 만나 더욱 시원한 바람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4. 원터치 텐트
MBC <나혼자산다>

휴가철 야외에서 다양한 레저를 즐기다 보면 가장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텐트이다. 그러나 텐트 설치는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작업이기도 하다.

뼈대부터 못박기까지 텐트 설치를 하다 보면 휴가를 떠났다가 일만 하다 돌아오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를 해결해준 아이템이 바로 원터치 텐트이다.

그저 던지기만 하면 텐트 하나가 뚝딱 나타나며 탄성이 좋아 손으로 접기만 하면 정리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5. 래쉬가드
SBS <정글의 법칙>

여름 휴가철 물놀이를 하면서 많이 착용하는 아이템 중 래쉬가드도 있다. 과거에는 노출이 많은 수영복을 많이 찾았지만, 최근에는 래쉬가드를 착용하는 것이 추세이다.

노출이 적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물놀이 시 매우 적합한 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하나의 패션으로 떠오르면서 여름 휴가철 물놀이 시 래쉬가드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