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어나더레벨을 자랑하는 국내 스포츠스타 몸값 TOP5

스포츠스타 몸값 TOP5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진출을 하며 국위선양을 하는 스타들. 그 가운데 스포츠로 국위선양을 하며 우리나라를 널리 알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바로 스포츠 선수들인데요.

야구부터 시작해 축구는 물론 각종 스포츠에서 뛰어난 성적을 유지하면서 세계가 탐내는 인재로도 유명한 우리나라 스포츠 스타들. 그렇다면 세계가 원하는 국내 스포츠 스타들의 몸값은 어느 정도일까요? 세계 곳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국내 스포츠 스타들. 그들의 몸값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5. 야구선수 김광현, 약 46억

세계 속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표적인 스포츠 스타 중 한 명. 바로 야구선수 김광현입니다.

김광현은 기존 SK에 소속이 되어 있다가 야구선수들에게 있어서는 꿈의 무대라고 불리는 곳인 바로 메이저리그 진출에 성공을 했는데요. 그는 세인트루이스와 계약을 하면서 이 과정에서 몸값을 크게 올리면서 높은 개런티를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광현 선수가 세인트루이스와 계약을 한 조건은 바로 2년에 8백만 달러. 1년으로 치면 김광현 선수의 몸값은 무려 400만 달러로 책정이 되는데요. 한화로 치면 약 46억 정도의 금액이 된다고 합니다.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국가대표 야구선수로 활동을 하면서 스스로의 한계를 깨 온 김광현. 이제 높아진 몸값만큼 그 부담감도 더욱 막중해졌다고 볼 수 있겠죠.





Top 4. 축구선수 김신욱, 약 47억


이미 K리그에서도 높은 연봉을 받는 축구선수로 손꼽혔던 선수. 바로 김신욱입니다.

김신욱은 실제로 K리그에서도 10억의 연봉을 받았을 정도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에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죠. 중국으로 이적을 하게 되면서 김신욱 선수는 높은 이적료를 받았는데요. 이적료는 70억 이와 더불어 3년 동안 총 150억을 받는 것으로 계약을 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즉, 연봉으로만 따지면 1년에47억 정도의 돈을 받는 셈입니다. 데뷔 첫 시즌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무수한 활약을 선보이며 주목받는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도 손꼽혔던 김신욱 선수. 그의 높은 몸값은 꾸준한 실력에서 나오는 것이라고 보아도 좋겠네요.





Top 3. 축구선수 손흥민, 약 109억

‘이 선수가 벌써 나온다고?’라고 의아해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스포츠 스타들 가운데 몸값이 높은 선수 3위는 바로 축구선수 손흥민입니다.

손흥민은 역대 아시아 선수 중에서는 최고의 이적료를 받고 토트넘에 입단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가 이적료로 받은 금액만 해도 무려 400억원. 처음 이적을 할 때에는 연봉으로 442만 파운드 즉, 한화로 하면 66억원 정도의 금액을 받으며 경기를 뛰었지만 최근 재계약을 하면서 연봉을 더욱 높이기도 했습니다.

단연 주목받는 스포츠 스타 중 한 명인 손흥민의 현재 연봉은 바로 109억 정도. 이로 인해 현재 손흥민의 연봉은 프리미어리그 전체 선수 가운데 23위의 높은 연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Top 2. 야구선수 추신수, 약 216억

지금 가장 핫한 스포츠 선수라고 하면 손흥민을 많이들 떠올리겠지만, 그 원조를 생각한다면 이 사람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바로 메이저리그에서 15시즌 연속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포츠 스타. 바로 야구선수 추신수죠.

추신수는 2005년부터 메이저리그에서 활동을 시작하면서 오랜 시간 동안 메이저리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그의 몸값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금액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추신수 선수의 연봉은 약 216억. 하지만 높은 그의 연봉은 절대 배신을 하지 않았는데요. 한국인 타자 최초로 메이저리그 올스타에 선정이 되었을 만큼 실력으로 증명을 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Top 1. 야구선수 류현진, 약 232억

연봉 높은 스포츠 스타 중 이 사람을 빼놓으면 섭섭하겠죠. 드디어 나온 스포츠 스타 몸값 1위. 바로 야구선수 류현진입니다.

류현진 선수는 아시아 야구 역사상 최고의 좌완 투수로 손꼽힐 정도로 남다른 실력을 갖춘 선수로 유명한데요. 그렇다 보니 그를 영입하기 위해 곳곳에서 노력을 기울이기도 했습니다. 데뷔 첫해부터 국내 최고의 투수로 손꼽힐 정도의 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지금까지도 괴물 투수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류현진.

이러한 그의 연봉은 바로 232억원 정도라고 합니다. 연봉 2000만 달러에 육박하는 셈이죠. 한국인 투수 역대 최고액을 기록하며 어마어마한 몸값을 자랑하는 스포츠 스타 1위 자리에도 오른 그. 대단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