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알쓰도 마실 수 있는 도수약하고 맛있는 술 TOP5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주, 맥주, 막걸리.. 다양하게 즐기시겠지만 술이 약하신 분들은 달달하고 도수가 약한 술을 찾아 헤매시지요?

술을 무슨 맛으로 먹어!라고 하셨던 분들도 달달한 과일향, 혹은 초콜렛 향 등이 나면 부담없이 마실 수 있고 술을 못마신다고 배제 됐던 모임 자리에도 이 달콤하고 마시기 좋은 술을 지참해서 간다면 당당하게 참가할 수 있어요:) 이런 술을 지참 해 간다면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술을 잘 안먹던 분들도 모두 좋아하는 달달, 향기로운 술.

술이 약하신 분들을 알.쓰라고 하지요? 술을 마시고 싶어도 금세 취해서 그 자리를 즐길 수 없었던 알쓰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도수 낮고 맛있는 술 어떤게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1. 써머스비


써머스비는 tv광고를 많이 하는 상품 중 하나지요. 데미소다에 약한 알콜을 섞은 맛으로 술을 맛으로 드시는 분들께 인기가 많은 종류 중 하나예요.

탄산이 들어있고 상큼한 사과향이 어우러져 음료를 마시는 것과 같은 착각이 드는 술! 사실 샴페인도 사과향이 나는 제품이 많잖아요~ 한병에 수만원은 그냥 하는 술 보다는 편의점, 슈퍼에서도 어렵지 않게 살 수 있는 이 사과 탄산 알콜로 파티기분 제대로 즐겨보아요!

집에서 혼술 할 때도 홀짝홀짝 마시기 좋은 술이랍니다. 그렇다고 음료수처럼 너무 많이 마시면 취할 수도 있으니 과음은 하지 않도록 해야해요. 연말에 분위기 내는 파티를 할 때 마시기도 좋겠지요? 샴페인 대신 써머스비!





2. 부라더소다


달달한 음료수 맛이 나는 부라더소다는 나오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지요.
밀키스 맛의 밀키소다, 딸리맛이 나는 딸기라 알딸딸, 사과맛이 나는 풋사과라 풋풋 세가지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종류는 밀키소다라고 하더라고요!

알콜은 3도밖에 안돼서 정말 부담없이 홀짝홀짝 마실 수 있을거예요. 소주긴 하지만 도수도 약하고 밀키스, 딸기, 사과 맛이 나기 때문에 술 특유의 역한 냄새가 싫다 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술이랍니다.

각종 술에 음료를 타서 드시던 분들도 계셨을텐데요. 처음부터 이렇게 음료수 맛이 나는 제품을 사면 술따로 음료따로 살 필요없이 편하겠지요? 그리고 알콜도 낮아서 술이 약하신 분들, 혹은 오늘은 가볍게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술이랍니다.





3. 머드쉐이크


머드쉐이크는 보드카예요.
불이 붙을 정도로 도수가 강한 보드카지만 이 머드쉐이크는 초코, 바닐라, 에스프레소 맛이 가미 된 종류가 있어서 달달하게 즐기시기에 딱 좋은 술이랍니다.

초코음료를 마시는 것과 비슷해서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마시기 좋은 술이에요! 초코향이 달달하고 맛도 진한 초코 라떼같아서 술 같지 않을걸요~





4. 이슬톡톡


소주지만 소주 같지 않은 귀엽고 깜찍한 패키지부터가 눈길을 끌지요?

복숭아 맛이 나는 이슬톡톡이 처음 나왔을 때 많은 여성분들에게 인기를 끌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요즘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께 많이 나가고 있다고 해요. 도수가 3%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없이 드실 수 있겠지요?

그리고 써머스비처럼 탄산이 들어가 있어서 탄산음료를 먹는 듯한 느낌도 받을 수 있을거예요. 달콤하면서도 소주향이 덜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술을 찾으신다면 이슬톡톡을 드셔보시는 것 어떠세요?





5. KGB레몬


KGB레몬은 처음 술을 드셔보시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술이랍니다!

레몬 향기가 상큼해요. 맥주나 소주에 입문하시 전 '술이란 이런것이다' 라는 것을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술이에요. 레몬향과 맛 덕분에 상큼함이 배가되고, 그 향기도 상당히 향긋해서 술술 넘어가실걸요? 하지만.. 알콜 도수가 약하다고 해서 너무 많이 마시면 다음날 술취가 오기도 하니 절대로 과음은 금물! 또 금물입니다.








술 자리를 좋아하고 술 마시는 것도 좋아한데 술이 너무 약해서 알쓰를 벗어나실 수 없으셨던 분들꼐서는 오늘 소개 해 드린 도수 낮고 달달하게 먹기 좋은 술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이 외에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같은 술 종류는 많아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술은 어떤 종류인가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