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아이유 아파트보다 50억 비싼 청담동 아파트의 클래스 (feat.토니스타크)

현재까지 최고 분양가 아파트로 꼽힌 아파트는 무엇일까요? 바로 '에테르노 청담'입니다. 이 아파트는 아이유가 분양을 받은 것으로 유명한 아파트죠. 아이유는 '에테르노 청담' 74평을 130억 원에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최근 에테르노 청담보다 더 비싼 분양가로 알려진 아파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워너 청담(ONE.R)

워너 청담의 위치는 SM엔터테인먼트의 청담 사옥 자리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 청담 사옥의 철거 공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시작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집에서 차를 탈 수 있다고?

워너 청담의 가장 큰 특징이자 타 아파트에서 따라할 수 없는 장점은 바로 '스카이 개러지'입니다.
지하 주차장과 별도로 슈퍼카 전용 리프트를 통해 집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죠. 집안에 주차를 할 수 있고 나설 때도 집 안방에서 부터 차를 타고 출발할 수 있는 것.
슈퍼펜트하우스는 4대, 나머지 세대는 2대씩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돈만 많으면 나도 토니스타크..?



에테르노청담보다 50억 높은 분양가

워너 청담은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의 규모로 총 24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고 높이는 94.7M나 된다고 하는데요. 한강변 공동주택 중 가장 높습니다. 그랜드타입 층고는 3.2M, 듀플렉스와 슈퍼펜트하우스의 층고는 7M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랜드타입 세대는 120억~250억 원에 달하며 꼭대기층 슈퍼펜트하우스는 무려 350억 원이죠. 전체 세대는 16세대로 층수에 따라 조망권이 달라지는 만큼 분양가도 차등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국내 최고의 분양가를 자랑하는 워너청담은 2024년에 들어설 예정이라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