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아마존닷컴에서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는 한국 제품 TOP 5

우리가 직구를 통해 해외 제품을 찾는 현상 못지 않게, 최근 들어 해외에서 한국 제품들을 찾는 외국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K-POP, K뷰티 등의 한류에 힘입어 유튜브 같은 매체들을 통해서 한국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하면서 한국 제품이 점점 외국인들에게 가까워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세계적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제품들이 있다. 아마존닷컴을 통해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는 한국 제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자.

5위, 불닭볶음면

우리에게 화끈한 매운맛으로 유명한 불닭볶음면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점점 유명해지고 있다고 한다. 국내보다 해외유튜브들에 의해 엽기적인 매운맛으로 알려지고 있다.

덕분에 아마존닷컴에서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매운 맛이 미치도록 싫지만 맛있다라는 평을 들으면서 평점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했다고 한다.

4위, 신라면

불닭볶음면보다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라면이 바로 원조 한류라면 신라면이다. 해외에서는 한국라면 중 가장 잘 팔리는 라면으로 한국식 라면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특히 인터넷을 통해 신라면의 다양한 요리방법들이 소개되고 있으며, 미국 아마존에서도 평점 4.6점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3위, 달팽이크림

국내 화장품 회사인 미즈온에서 출시한 달팽이크림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92%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유의 가성비를 자랑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마존닷컴에서는 75g짜리 달팽이크림을 12.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2위, 곤약스펀지

곤약스펀지는 일반 스펀지와 다르게 제주 화산섬에서 자라는 나무뿌리가 함유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해외에서도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아마존닷컴에서는 곤약스펀지 하나당 9.57달러로 한국보다 비싸게 판매되고 있으나 1500개 이상의 리뷰가 달릴 정도로 많이 팔린다고 한다.

1위, 더말 에센스 얼굴 마스크팩

한국제품 중에서도 아마존닷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은 더말 에센스 얼굴 마스크팩이다. 대부분의 한국 마스크팩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나 더말 마스크팩은 K뷰티 대표상품답게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효과까지 입증되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아마존닷컴에서는 161세트를 9.34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맥심 모카골드, 홍삼, 냉동만두 등의 한국 제품들이 아마존닷컴에서 많은 외국인들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해외에서 바라보는 한국의 국가 브랜드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