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아내의 만류에도 불구' 헐리우드 스타 애쉬든 커쳐가 8년 전부터 투자한 이것은?

요즘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투자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하는 투자는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하는데요. 주식이든 비트코인이든 모두 타이밍 싸움이라고는 하지만 그 타이밍을 읽을 수 있는 정보, 지식은 필수입니다. 공부를 제대로 하고 그 가능성을 바라보며 장기적으로 투자를 해야 한다는 의미죠. 바로 이 헐리우드 스타 애쉬든 커쳐처럼 말입니다.


8년 전, 미래 예측

투자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다 같이 빛을 발하기 보다는 순차적으로 돌아가면서 대세의 투자 기법으로 각광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죠. 특히 작년에는 이것이 굉장히 큰 이슈였는데요. 바로 비트코인입니다. 잠잠했던 가상화폐 시장에 다시 한 번 불이 붙은 것인데요. 미국의 배우인 애쉬든 커쳐 역시 비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애쉬든 커쳐는 투자를 한지 꽤 오래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가 처음 투자를 하게 된 때는 2013년이었습니다. 당시 돈을 채굴하는 암호화폐를 처음 접하게 된 애쉬든 커쳐는 자신의 소신대로 투자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애쉬든 커쳐는 비트코인 이외에도 감 좋은 투자자로도 정평이 자자합니다. 우버, 에어비엔비, 스포티파이 등 굴지의 기업 주식 종목들을 애초에 투자를 하며 높은 수익을 거두기도 했죠.


핵심 가치 파악

애쉬든 커쳐가 여기에 투자를 하게 된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핵심 가치를 파악했기 때문이죠. 지금도 여전히 미래 언젠가는 암호화폐가 실제 결제 수단으로 널리 사용이 될 것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가상 자산의 화폐 가치에 기대를 거는 것이죠.


아내도 반대한 투자

실제로 애쉬든 커쳐는 투자를 앞두고 아내인 밀라 쿠니스에게 투자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당시 그는 아내에게 이 일은 돈을 채굴하는 일인데 이걸 듣고 내가 미친 것 같다면 이야기를 해달라고 한 것이죠. 그의 예상처럼 밀라 쿠니스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절대 해서는 안된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한 번 결심을 한 그는 본인의 주관대로 투자를 이어갔다고 하는데요. 결과적으로 2013년 그가 이 투자를 처음 시작했을 때에 비해서 현재 가격은 굉장히 많이 오른 상태로 큰 수익을 거뒀을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