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시세차익 무려 20억!' 개그맨 부부들이 고른 아파트는 어디?

아무래도 사람들에게 많이 노출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어디에 사는지, 무엇을 사는지에 대한 관심을 항상 한 몸에 받고 살게 됩니다. 한 명의 유명인도 이렇게 큰 관심을 받는데, 유명인 부부들에 대한 관심은 훨씬 더 높아지죠.
최근 개그맨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방송에서 아파트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들 부부의 아파트와 함께 다른 개그맨 부부들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들도 확인해보았습니다.



윤형빈♥정경미 부부

개그맨 윤형빈과 정경미 부부는 최근 KBS 방송에 출연해 집을 공개했습니다. 결혼 7년만에 아파트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윤형빈 명의의 자가라고 합니다.
깔끔 그 자체인 거실부터 완벽하게 정리된 주방까지, 놀라움의 연속이었죠. 윤형빈과 정경미 부부는 아이 둘을 키우고 있지만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고 상상도 못할 정도. 정경미는 정리 수납 전문가 자격증을 땄다고 합니다. 안 그래도 넓은 집이 수납까지 완벽하게 되어 있어서 더욱 근사해 보였죠.

이들의 집은 어디에 위치해 있을까요? 인천 송도에 있는 강변이 훤하게 보이는 50평대의 주상복합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정확하게는 송도 더샵그린애비뉴 8단지 49평형이라고 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며 채광까지 잘 된다고.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살고 있는 송도 더샵그린애비뉴 8단지 49평형은 2021년 3월에 마지막으로 10억 5,000만 원에 거래가 되었는데요. 이들이 이사온 2020년 6월 경에는 7억 5,000만 원 대로 1~2년 만에 3억이 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준형♥김지혜 부부

박준형과 김지혜 부부도 개그맨 커플로 유명하죠.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들 부부의 아파트는 입이 떡 벌어질 만큼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15년 정도 되었기 때문에 현 기준 신축아파트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이름을 들으면 누구나 아는 강남 서초구에 위치한 반포자이죠. 게다가 90평대의 아파트로 큰 크기의 거실이 2개가 있습니다. 한 눈에 봐도 '와 집 넓다'라는 탄식이 나올 정도로 으리으리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또 화장실이 무려 4개라고 하죠.

반포자이는 반포역과 사평역 모두 인접한 초역세권에 있고 고속터미널과 경부고속도로와도 가까워 엄청난 교통편리성을 품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마어마한 크기와 입지를 자랑하는 박준형과 김지혜 부부의 아파트는 방송 당시 40억원에 달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61억원으로 껑충 뛰며 무려 20억원 이상이 올랐습니다.

이들의 부부는 남편보다 부인이 더 수입이 좋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명의가 김지혜의 것이라고 하는데요. 집도, 차도, 휴대전화도 모두 김지혜의 명의라고.



김원효♥심진화 부부

2011년에 결혼한 김원효, 심진화 부부. 이들은 최근 단독주택으로 이사를 갔는데요. 독특하게도 아파트
에서 단독주택으로 이사를 간 후에 아파트 광고 모델에 발탁 된 점이 아이러니합니다. 단독주택으로 이사를 가기 전에 이들 부부는 어디에 거주했을까요?

한 방송에서 공개된 점에 따르면 결혼 7년만에 방송국과 가까운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아크로타워스퀘어에 거주했던 것으로 알려졌죠.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당시 실 거주 목적으로 아파트를 분양받았는데요. 역세권에 위치해 분양 이후 프리미엄으로만 2억이 넘게 올랐다고 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김민기♥홍윤화 부부

개그맨 대표 잉꼬부부로 유명한 김민기 홍윤화 부부는 어디에 살고 있을까요? 2018년에 결혼에 성공한 이 부부는 마포구 망원동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더 정확하게는 망원동 현진에버빌이라고 하죠.

2003년에 지어진 현진에버빌은 현재 19년차 된 아파트로 1동으로 된 56세대입니다. 층은 총 15층이라고 하죠.
방송에서 공개된 이들의 집은 탁 트인 한강뷰도 자랑했는데요. 더욱 눈길을 끈 것은 이들의 집 내부. 방송 중 누군가는 '잡지에 나오는 집 같아'라며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아기자기한 쇼파가 있는 거실, 바 자리가 만들어져있는 베란다 풍경이 꽁냥꽁냥한 이들 부부에게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렸기 때문이죠.

망원 현진에버빌은 망원역에서 도보 10분, 합정역에서 도보 15분으로 교통이 편리합니다. 내부순환로와 강변북로 또한 끼고 있죠. 또 집 코앞에 한강공원, 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부부가 살기엔 매우 좋은 입지를 갖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들이 자주 드나드는 상암 방송국도 가까운 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