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슈퍼 아이돌이 선택한 슈퍼 하우스! 비싼 집에 사는 여자 아이돌 TOP5

10, 20대의 워너비 아이콘인 그들. 바로 아이돌입니다. 무대 위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힐링과 즐거움을 전해주는 아이돌들. 특히나 여자 아이돌의 경우 여학생들이 닮고 싶고, 따라하고 싶은 주체임과 동시에 남학생들의 이상형으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영향력을 가진 것이 사실이죠.


이처럼 큰 영향력을 과시하며 대중들에게 다가오고 있는 여자 아이돌. 그렇다 보니 노래는 물론 광고, 연기 다방면으로 활동을 넓히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높아지는 인지도만큼이나 높아지는 그들의 몸값과 수익. 그렇다면 워너비 아이콘인 여자 아이돌의 재력은 어느 정도일까요? 재력을 판단하는데 가장 대표적으로 고려되는 곳. 그들이 사는 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 아이돌이 선택한 슈퍼 하우스!
가장 비싼 집에서 살고 있는 여자 아이돌은 누구일까요?




TOP 5. 선미 12억 이상


전 국민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던 그 노래의 주인공. 걸그룹 원더걸스에서 홀로서기를 당당하게 성공한 가수. 바로 선미입니다.

선미는 걸그룹 멤버에서 솔로로 전향해 가장 성공한 아이돌로도 손꼽히고 있는데요. 전 국민의 어깨를 들썩였을 정도로 메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선미는 집도 메가 히트급입니다.

그녀가 살고 있는 집은 바로 강남구 삼성역 근처에 위치한 아파트로 현재 시세는 12억 이상.
어렸을 때부터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온 선미. 남다른 커리어만큼이나 살고 있는 집 역시 남다르네요.





TOP 4. 소녀시대 윤아 25억 이상


노래, 연기면 연기, 춤이면 춤, 광고면 광고. 모든 것들을 섭렵하면서 연예인의 연예인아라고 불리는 만인의 이상형. 바로 소녀시대의 윤아입니다.

10대 시절 데뷔를 하며 현재는 걸그룹 원탑으로 자리 잡은 소녀시대.
그 중 센터인 윤아는 데뷔 직후부터 연기를 병행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왔었죠.

이러한 윤아가 살고 있는 집은 바로 강남구 롯데캐슬. 궁전 같은 이 아파트는 사생활 보호가 잘 되며 녹지 공간이 많아 쾌적한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집의 가격은 바로25억원 이상. 괜히 국민 걸그룹 센터가 사는 집이 아닙니다.





TOP 3. 아이유 34억 이상


명실상부 국민 여동생 아이유. 그녀가 비싼 집에 사는 여자 아이돌 3위에 올랐습니다.

어린 시절 힘든 시간을 보내며 한 때는 사촌들의 눈칫밥을 먹기도 했다던 그녀. 하지만 지금은 그녀의 3단 고음만큼이나 높은 가격대를 자랑하는 비싼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선택한 집은 바로 용산구 래미안 챌리투스. 이곳은 전 세대 한강뷰로 설계가 된 집으로 한강과 공원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유의 집은 최고가 34억에도 거래가 되고 있다는 이 아파트. 정말 어마어마하죠.





TOP 2. 크리스탈 35억 이상


이름만큼이나 반짝반짝 빛나는 그녀. 바로 크리스탈입니다. 크리스탈은 어린 시절부터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것은 물론, 본격적인 데뷔 전에도 광고를 섭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프엑스 센터로 데뷔하면서 지금은 연기자로도 입지를 확실히 다진 크리스탈. 현재 언니 제시카와 함께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크리스탈의 집은 한강뷰는 물론 아름다운 야경이 매력적인 집. 바로
흑석동의 마크힐스입니다.
이곳는 단 18세대만 거주하며 철저한 보안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하기도 한 곳이기도 한데요. 이 아파트의 현재 가격은
35억원. 크리스탈의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집이기도 하네요.





TOP 1. 수지 40억 이상


첫사랑의 아이콘. 국민 첫사랑이라고 불리는 그녀. 바로 수지입니다.
이제는 아이돌 그 이상의 존재감을 보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수지는 집도 역시 탈 아이돌 급입니다.

그녀가 살고 있는 집은 바로
논현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 아벨파움. 이곳의 현재 가격은 40으로 마치 궁전 같은 외관과 넓은 집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가 사는 슈퍼 하우스. 말 그대로 영 앤 리치 앤 프리티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