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손만 댔다 하면 품절! 대란 일으키는 남다른 영향력의 연예인 TOP 5

연예인들이 착용하는 아이템, 사용하는 제품들은 언제나 늘 화제의 중심이 됩니다. 팬들은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 보니 인기 연예인들이 사용을 하는 제품들은 유명해지는 순간 순식간에 동이 나버리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그 가운데 손만 댔다 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막대한 영향력을 미치는 이들도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찰떡같은 소화력을 자랑하면서 구매 욕구를 일으키게 만드는 남다른 소화력을 가진 연예인들! 그렇다면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뛰어난 영향력을 자랑하는 연예인 TOP 5로는 누가 있을까요?

> TOP 5. 음식에도 완판이? 먹방요정 화사

품절 대란이라고 하면 보통 옷, 패션 아이템 등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지만, 이 연예인은 음식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것으로 유명합니다. 방송에서 한 번 먹었다 하면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이고 품절 사태로 주문까지 어렵게 만드는 그녀. 바로 먹방요정 화사죠. 화사의 음식 완판 신화는 곱창에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혼자 곱창을 먹은 것이 큰 화제가 된 것인데요. 이로 인해 한 동안 화사가 간 곱창 브랜드는 물론이고, 주변의 곱창 맛집들까지 모두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줄 서면 모두 다 먹을 수 있었던 것도 아니고, 재료 부족으로 발길을 돌려야 하는 일까지 생겼죠. 누구보다 맛있게 음식을 먹기로 유명한 화사. 이후 화사는 김부각, 간장게장 등도 완판 신화를 일으키며 먹방의 샛별로 거듭나게 됩니다.


TOP 4. ‘시우민 세트’ 이름까지 붙으며 대란, 엑소 시우민

팬들은 연예인들이 광고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진짜로 무엇을 사용하는지, 무엇을 애정하는지 관심이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데일리 아이템에 더욱 주목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엑소의 시우민은 본인이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이 화제를 모으면서 결국 ‘시우민 세트’까지 만들어지게 했습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연스레 노출이 된 시우민의 화장품. 결국 방송 직후 시우민 팬들 사이에서 화장품 정보가 자연스레 퍼지게 되었고, 시우민 팬들은 이 제품들을 ‘시우민 세트’로 부르며 구매를 하기 시작합니다. 결국 이 제품들은 모두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게 되었죠.


> TOP 3. 사진 올리자 마자 1시간 만에 품절! 제니

타고난 핫걸로 패션계에서도 유명 인사로 거듭난 그녀. 바로 블랙핑크의 제니입니다. 제니의 패션은 언제나 화제의 중심이 되는데요. 그 중 주목을 할 만한 것은 바로 얼마나 빨리 품절 대란을 일으키느냐입니다. 여기서 제니는 SNS 업로드 1시간 만에 품절 사태를 일으켰죠. 실제로 제니가 입었던 옷들은 제니가 착용 후 판매율이 2배 이상 증가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없어서 못 살 정도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만큼 입었다 하면 큰 반향을 일으키는 것으로 유명한 제니. 제니가 착용한 제품들을 구매하길 원한다면 누구보다 손과 발이 빨라야겠네요.


TOP 2. 어려운 농가에 선한 영향력, 백종원

품절 대란은 젊고 핫한 연예인들만 가능하다? 그렇지 않다는 것을 몸소 보여준 이가 있습니다. 바로 백종원인데요. 백종원은 어려운 농가를 돕기 위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이 방송을 통해 백종원은 갈색 팽이버섯을 2분만에 200박스를, 쪽파 1000상자는 30초 만에, 홍게는 45초만에 1000박스를 매진 시키게 됩니다. 누구보다 빠른 속도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백종원. 이에 대해 백종원은 ‘사람들이 왜 이렇게 성질이 급하냐’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 TOP 1. 레깅스에 새로운 활로를! 품절대란의 원조, 손나은

완판, 품절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연예인이 있죠. 손만 댔다 하면 품절 대란 일으키는 연예인 TOP 1. 바로 품절대란의 원조 손나은입니다. 손나은이 완판을 시킨 것은 수많은 아이템들이 있지만, 그 중 레깅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녀가 에이핑크 안무 연습에서 입었던 레깅스가 큰 화제를 모은 것이었습니다. 이전까지만 해도 레깅스는 평소에 데일리 패션으로 입는 아이템이 아닌 운동복이라는 인식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손나은의 레깅스 대란 이후 레깅스는 지금까지도 패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레깅스 하면 손나은, 손나은 하면 레깅스라는 공식이 생길 정도로 찰떡 소화력을 자랑한 그녀. 결국 손나은은 이 화제성으로 브랜드 모델로도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연예인들 중에서도 유독 남다른 영향력으로 손만 댔다 하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이들. 이제 이들이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더욱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할 듯 하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