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세계적인 부호들만 사용한다는 VVVIP 신용카드 순위 TOP 10

21세기는 현금보다 신용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는 시대이다. 신용카드도 신용등급에 따라 카드 종류나 혜택이 달라지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부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시용카드가 따로 있다고 한다. 어떤 VVVIP 신용카드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VVVIP 신용카드 순위 TOP 10
10위. 블랙 브라질리언 마스터카드

라틴아메리카 VVVIP를 위한 신용카드로, 남미 최대 금융 그룹인 산타데르(Santander)의 초청에 의해서만 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현재 블랙 브라질리언 마스터카드는 남미에서 3,000여장이 사용되고 있으며 1년 내내 전용기 또는 요트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어느 공항이든 VIP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로는 349달러를 지불하는데 한화로 약 40만원에 해당한다.

9위. 메릴 어콜레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메릴 어콜레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메릴린치 자산관리 프로그램에 고객이어야 한다.

월 사용한도는 6억원으로, 세계 5성급 호텔과 리조트 할인, 전용기 할인, 24시간 콘시어지 서비스, 골프 멤버쉽 할인 등의 혜택를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295달러로 한화로는 약 35만원이며, 통장 잔고가 3억원 이상일 경우 면제가 된다고 한다.

8위. 냇웨스트 블랙 마스터 카드

냇웨스트 블랙 마스터 카드는 럭셔리 큰시어지 서비스를 자랑한다.

예약이 어려운 세계적인 레스토랑은 물론 비즈니스 여행까지 알아서 예약해주고, 선물도 완벽히 포장해 전달해주는 블랙 콘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카드 한도는 17~18억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회비는 395달러로 한화로는 약 45만원이다.

7위. 씨티그룹 블랙 체어맨 카드

씨티그룹 블랙 체어맨 카드는 씨티그룹의 개인 자산관리 고객이어야 하고 따로 초청을 받아야만 발급받을 수 있다.

사용한도는 약 3 5,000만원으로 전세계 부호들중에서도 5% 이내여야만 자격이 된다고 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500달러로 한화로는 약 55만원이다.

6위. 비자 인피니트 시리즈

비자 인피니트 카드는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 살고 있는 부호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특히요르단, 러시아, 이집트, 남아공, 캐나다, 프랑스 등에서 가장 많이 발급된다.

나라마다 발급기준은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공통적인 조건으로는 은행 계좌에 10억원 이상 보유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카드는 위급 상황에 전문의와 변호사를 보내주는 서비스가 눈에 띈다.

5위. 코우츠 월드 실크카드

코우츠 월드 실크카드는 영국 최고의 신용카드로 알려져 있다.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과 각종 영국의 부호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이기도 하다.

이 산용카드는 일반인 상식이 뛰어넘는 연이율 49.1%를 내세우고 있는데, 리스트에 포함된 VVVIP 신용카드들 중에서 가장 높다고 한다.

4위. 스트라투스 리워드 비자카드

스트라투스 리워드 비자카드는 VVVIP 신용카드 리스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화이트 카드라고 불리운다.

대부분의 VVVIP 신용카드는 블랙과 골드 컬러를 가진 경우가 많은 스트라투스 리워드 비자카드는 올 화이트 컬러를 가지고 있다.

색상이 독특한 만큼 발급 조건도 독특한데, 개인전용기를 한 대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연회비는 1,500달러로 우리돈 약 170만원에 해당한다.

3위. 두바이 퍼스트 로얄 마스터카드

두바이 퍼스트 로얄 마스터카드는 두바이의 부호들을 위한 VVVIP 신용카드이다. 두바이 부호들을 위한 카드답게 실제 금과 235캐럿의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다.

이 카드는 두바이 퍼스트 금융사가 직접 초청해야만 발급받을 수 있고, 한도나 제한이 전혀 없다고 한다.

2위. JP모건 체이스 팔라디움

JP모건 체이스 팔라디움은 백금과 23캐럿 드로 레이저를 통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제작비만 100만원이 넘는다고 한다.

카드 자체가 비싸기 때문에 플라스틱 카드를 따로 제공하고 있으며 JP모건 개인자산운용가를 두고 3억원 이상의 투자 자산이어야만 발급이 가능하다.

대신 한도는 없으며, 연회비는 595달러로 한화로 약 70만원에 해당한다.

1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

1위는 우리에게 블랙카드로 잘 알려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이다.

1999년에 처음 출시된 이 카드는 미국을 중심으로 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홍콩, 러시아, 싱가폴 등 세계 초고 부호들이 사용하고 있다.

기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라티늄 멤버 중 연간 3억 이상을 사용해야만 발급 조건이 충족되며, 1회 가입비는 7,500달러로 한화로는 약 850만원을 지불해야 하고 ,연회비는 2,500달러로 한화로는 약 300만원이라고 한다.

일단 발급받으면 초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랙카드’의 초호화 혜택
1.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모든 항공사를 포함하여 항공권을 예약할 시 자동으로 퍼스트 클래스로 업그레이드 된다.

2. 명품관 오픈 서비스

카드 소유자가 원한다면 새벽이라도 백화점 명품관을 오픈하여 쇼핑할 수 있다.

3. 쇼핑도우미 대절

세계 주요 대도시에서 쇼핑을 하게 되는 경우 쇼핑도우미를 대절할 수 있다.

4. 관광 안내원 대절

여행시에는 최상위급 여행사 이용과 관광 안내원 대절이 가능하다.

5. 유명 스토어 개인 쇼핑

세계 유명 스토어를 방문하여 영업시간 이전/이후에 개인쇼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6. 이벤트 VIP석 예약

주요 콘서트나 스포츠 이벤트 관람 시에 VIP석을 무조건 예약할 수 있다.

'블랙카드'를 소유한 셀럽들
1. 마이크로소프트사 ‘빌 게이츠’
2. 축구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3. 패션 디자이너 ‘빅토리아 베컴’
4. 블리자드 CEO ‘마이크 모하임’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