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 TOP 7

명품 브랜드는 질 높은 제품들을 통해 우리에게 신뢰와 만족감을 충족 시켜준다. 그만큼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하기도 한다. 특히, 겉으로 바로 들어나는 패션은 사람들이 인정해주는 명품 로고의 유무에서 차이가 드러나기도 한다.

그렇다면, 셀럽들이나 대중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와 패션 아이템은 무엇일까? 어느 쇼핑 플랫폼에서 조사한 패션 보고서에 따른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들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7위, 발렌시아가 티셔츠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 7위는 발렌시아가 티셔츠이다. 발렌시아가 티셔츠는 발렌시아가의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이다. 지코, 현아 등 유명 가수들이 자주 입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색상이나 로고 등이 심플하여 디자인이 깔끔한 티셔츠로 평가 받는 발렌시아가 티셔츠는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이다.

6위, 지방시 슬리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 6위는 지방시 슬리퍼이다. 지방시 로고가 박혀 있는 이 슬리퍼는 방탄소년단 진 등의 셀럽들이 소화하여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지방시 슬리퍼는 오피스용으로 선호도가 높아 많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5위, 구찌 티셔츠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 5위는 구찌 티셔츠이다. 앞 서 소개한 발렌시아가 티셔츠도 많은 셀럽들이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이지만, 구찌 티셔츠도 이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서준, 설리, 박보검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사복으로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20대에서 40대까지 넓은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4위, 구찌 스니커즈

판매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던 구찌는 2015년부터 기존의 백, 구두, 원피스 등뿐만 아니라 티셔츠와 스니커즈까지 출시했다. 그 중에서 구찌 에이스 스니커즈가 명품 대중화에 한 획을 그었다.

국내 많은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패션 아이템은 물론, 길거리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 4위는 구찌 스니커즈가 차지했다.

3위, 구찌 벨트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 3위는 구찌 벨트이다. 벨트는 패션 액세서리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심플한 검정 벨트에 구찌 로고가 장식되어 있는 구찌 벨트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았다. 이와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애장품으로 자리 잡은 구찌 벨트는 구찌의 시그니처 상품을 대표하기도 한다.

2위, 발레시아가 스피드 러너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 2위는 발레시아가 스피드 러너이다. 발레시아가 스피드 러너는 삭스 스니커즈 제품으로 마치 양말을 신은 듯한 느낌의 신발이다.

때문에 일반 신발보다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진다. 많은 셀럽들은 물론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 아이템 중에 하나이다.

1위, 구찌 꽃무늬 슬리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명품 패션 아이템 영광의 1위는 구찌 꽃무늬 슬리퍼가 차지했다. 가장 많이 팔린 명품 아이템 7 순위 내에 절반 이상이나 차지하는 브랜드가 바로 구찌이며, 1위로 당당히 구찌가 차지했다.

소화하기 쉽지 않은 꽃무늬 디자인을 복고풍으로 잘 살려낸 구찌는 슬리퍼까지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