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상위 0.1% 재벌 내남친" 걸그룹에서 재벌의 연인이 된 연예인 TOP.4

우리나라의 잘나가는 아이돌은 한 시대를 풍미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들의 노래 한 소절로 당시의 추억과 분위기가 떠오를 정도로 대한민국에서는 아이돌이 갖는 인기는 어마어마한데요. ‘영앤리치라는 말이 누구보다도 잘 어울리는 여자아이돌 1군급 연예인들은 과연 어떤 남자친구를 만나고 누구와 결혼하게 될까요?
오늘은 인지도 0.1%의 여자아이돌과 자산 0.1% 재벌 남친, 그사세 커플 TOP.4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일본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걸그룹 카라의 리더 박규리.그녀가 선택한 연인도 재벌이었습니다.

규리의 연인은 동원건설 송승헌 전 회장의 장손인 송자호.그는 미술품 공유 기업 피카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대표입니다. 2019년에는김환기 화백의 작품<우주>를 한국 미술품 경매 역사상 최고가인132억에 낙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죠.심지어 당시 그는 아직 20대 청년이어 더욱 놀라움을 안겨줬습니다.

둘은 한 아트센터에서 인연이 되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평소 박규리가 미술 분야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또한 둘 다 올드팝을 좋아한다는 것 역시 공통 관심사였다고.남자친구인 송자호가 박규리보다7살이 어렸지만 박규리는우리 나이차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올해 중순까지만 해도 예쁘게 잘 만나고 있었던 그들이지만 이번 달 초,결별설을 알려와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한편 최근 재벌 남자친구 송자호는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입건이 되며여자친구가 나 때문에 함께 언급되고 있어 미안하다는 심경을 밝히기도 했죠.



청순한 외모로 사랑을 받았던 샤크라의 멤버 이은.그녀는 어쩌면재벌과 결혼한 걸그룹 멤버중 최초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은은200712,결혼을 하게 됐는데요.그 상대가 재벌가의 아들이라는 소문이 돌았죠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의 남편은 바로 아일랜드 리조트 상속자인 권용이었습니다.무려70만 평이나 되는 골프 리조트로 그의 아버지는1980년부터1990년까지 신도시 개발,레미콘 사업 등 건설사업을 주도하던 권오영회장이라고.때문에 그녀가 결혼하던 당시 사람들은 외모면 외모, 재력이면 재력, 능력이면 능력.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남편감을 골랐다고 부러워하기도 했죠.

리조트 재벌가의 며느리라는 칭호를 얻으며 드라마에서나 나올 법한 화려한 대저택에서 살던 이은.현재는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대한민국의 영원한 선망의 걸그룹 소녀시대.소녀시대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멤버 제시카 역시 재벌을 만나 현재까지 장수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올해로 무려8년차입니다.

하지만 열애사실을 발표할 당시에는 올곧이 축복만 받진 못했는데요. 2014년 제시카가 소녀시대를 독단적으로 탈퇴하며 패션 사업을 시작했고 그와 동시에 재벌인 타일러권과의 열애설이 불거지며그룹을 버렸다는 질타를 동시에 받았습니다.일과 사랑 동시에 잡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던 것이죠.

이후 제시카는 타일러권의 회사인 코리델엔터티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둘 사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됩니다.열애설이 난지 무려3년만이었죠.

타일러권은 어떤 인물일까요?한국계 미국인인 사업가로 뉴욕에 본사를 둔 마케팅 회사의 대표입니다.그에 대한 정보는 사실 상당 부분 베일에 싸여있는데요.나이 또한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제시카보다 약9살 많다고 소문이 나 있죠.재산도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고가의 페라리는 물론 슈퍼카를2대나 보유하고 있어 상당히 부유한 CEO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둘의 시너지는 대단합니다.타일러권과 계약한 이후 제시카가 오픈한 브랜드는 꾸준히 성장하더니 현재는 한 해 매출200을 기록하고 있다고 하네요.


데뷔부터 꾸준히 많은 화제와 히트곡을 낳은 그룹 미쓰에이. 데뷔하자마자 분홍머리 걔라는 별명을 얻었던 멤버 지아2016년에는 미쓰에이를 탈퇴합니다.

하지만 중국인이었던 지아는 이미 2014년부터 중국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요. 한국 아이돌에 관심이 매우 많은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후 잠잠하게 지내나 싶었던 와중, 한 남성과 열애설이 납니다. 사실 열애설이라기 보다는 지아가 남성의 어깨에 자연스럽게 기대고 있는 사진을 직접 올렸기 때문에 널리 공표한 것이나 다름이 없죠.

지아의 중국 소속사에서는 지아가 사진을 공개한 이후 두 사람이 열애중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히게 됩니다. 그러자 지아는 SNS에 보란듯이 남자친구와 손을 잡고 있는 등의 사진을 업데이트 했는데요.
이 둘의 열애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지아의 열애 상대가 싱가포르의 재벌가 아들이었기 때문이죠.

이 남성의 이름은 엘로이. 그의 집안은 기름야자열매의 과육에서 채유되는 식물성 유지인 팜유 사업을 하는 기업을 경영하는 재벌가인데요. 엘로이는 현재 약130억 위한에 달하는 재산가라고 합니다. 한화로 환산하면 2 3,000에 달하는 금액이죠.
싱가포르 팜유 대왕으로도 유명한 집안이지만 그는 이미 중국 쪽에서는 이름이 알려진 유명인사기도한데요. 대만 F4 출신인 우젠하오 전 부인의 친동생, 그러니까 처남이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이 커플의 근황이 전해지지는 않고 있지만 지난해 지아의 SNS에 함께 찍은 투샷이 삭제되며 결별설을 낳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별을 부인하며 현재도 잘 만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보너스
재벌과 배우 커플
1. 한글과컴퓨터 창업자 이찬진 ♥ 배우 김희애
2. 락산그룹 차남 박주영 ♥ 배우 김희선
대상그룹 전무 임세령 ♥ 배우 이정재
하겐다즈 손녀딸 백혜진 ♥ 배우 박신양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