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살림 고수'가 알려주는 개이득 제품 10가지



편의를 위해, 필요에 의해 지금도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사람들의 생각은 다 비슷하다. 내가 필요로 한다면 아마 다른 누군가도 필요로 할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있으면 너무나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 10가지를 소개하겠다.





10. 땅콩 마사지볼


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목부터 종아리까지 척추라인을 완벽하게 마사지 할 수 있다. 쇼파나 침대 근처에 놓고 아침저녁으로 10분씩 해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특히 거북목 증후군 완화에 특효다. 원래는 척추나 목을 다친 사람들을 위해 의료용으로 개발됐다.




9. 다소니 화이트랩


요즘은 깨끗한 피부가 사법시험 통과보다 더 경쟁력있다고 말한다. 화이트랩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잡티와 착색된 피부를 원래상태로 돌려준다. 착색완화 임상시험을 통과한 특허성분이 들어간 제품이다. 30만개가 팔릴 만큼 이제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 가격은 1만9000원.




8. 다이슨도 인정 진공 귀 클리너


귀지 파는 걸 무서워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하다. 귀지를 청소하지 않으면 딱딱하게 굳어 나중에 병원을 찾아야 한다. 귓구멍에 갖다 대고 스위치를 위로 올려주면 귀속 귀지를 청소기처럼 흡입한다. AA건전지 2개가 들어간다.




7. 천연 자갈 지압 슬리퍼


공원이나 스포츠센터에 가면 자연석을 가지고 지압하는 공간이 있는데 이런 방식을 그대로 슬리퍼에 옮겨놨다. 천연석이 발바닥 전체를 꾹꾹 눌러준다. 자연돌이라 변형이 없어 지압력이 오래 유지된다.단 며칠은 아프다.




6. 치약 없이 양치하는 물치실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 양치할 수 있다. 30ml 물통에 물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초미세 노즐에서 강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치아사이 잇몸사이 찌꺼기를 제거해준다. 전기를 쓰지 않아 고장이 없고 휴대성이 편리하다. 노즐과 본체가 분리가 되어 여행갈 때도 안성맞춤.




5. 평생쓰는 홈우드 도마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사용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모은 도마다. 정품은 80만원대이지만 국내에서 만든 제품은 반값에 판매하고 있다. 무게는 무겁지만 칼질을 해도 흡집이나지 않는다.수제작이라 기간이 오래 걸리는 게 단점이다.




4. 아토피에 효과 마이크로 버블샤워기


일본에서 오염된 양식장에서 마이크로버블수로 고기를 살려 내면서 유명해졌다. 물분자를 마이크로 단위로 쪼개서 모공이나 피부에 침투해 살균과 세정력을 높여준다. 염증이 심한 아토피 피부나 지루성 두피염에 효과적이다. 화장실이 2개인 집은 2개 구매가 유리하다. 30% 추가 할인.




3. 기름, 연기먹는 안방그릴


그릴의 안쪽에 모터와 팬을 달아 고기가 익으면서 생기는 연기와 기름을 빨아들여 하부 물받이로 보내서 기름이나 연기가 없다. 주물그릴 2개는 육즙을 막아 고기의 풍미를 더한다. 대원전기밥솥으로 유명한 DNW가 만들었고, 특허만 5개를 보유중이다.




2. 바른자세 교정밴드


뒤에서 사람이 잡아 당기는 느낌을 줄 만큼 어깨를 펴준다. 처음엔 어색하지만 30일 정도 사용하면 자세를 교정할 수있다. 어깨를 펴면 볼륨감도 올라가고 2cm 정도 키 커보임 효과도 볼 수 있다.




1. 스팀 다리미를 먹은 스팀 고데기


고데기에 초소형 물통이 내장되어 있어 뜨거운 스팀과 열판으로 곱슬머리나 상한 머리를 손쉽게 펴준다. 이탈리아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이지만 유럽 전역에서 인기가 있다.. 국내에서 한정수량 수입 됐지만 현재 소량만 남아있어 서둘러 입수하도록 하자.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