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빚만 80억! 사랑으로 빚을 함께 극복한 연예인 5인방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다 끌어 안을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됩니다. 초현실적인 힘이 셈인데요. 하지만 결혼은 현실인 만큼 아무리 사랑을 한다고 해도 현실 앞에서는 무너지는 일이 흔히 발생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돈 문제, 경제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죠. 연예인들 역시 결혼 전 혹은 후, 이러한 경제적인 문제에 직면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 위기를 사랑으로 극복을 하면서 함께 힘을 합쳐 헤쳐나간 부부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마어마한 빚이지만 사랑으로 빚을 함께 극복을 한 연예인 부부로는 누가 있을지. TOP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5. 부친의 사업실패로 사채까지, 이수지

보이스피싱 개그로 스타 개그우먼의 반열에 오르게 된 그녀. 이수지도 밝은 얼굴 뒤에 남다른 가족사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부친의 사업실패로 인한 빚이었는데요. 이수지는 개그우먼으로 성공을 한 후 한창 잘 나갈 전성기에는 한 달에 2천만원의 수익을 올릴 정도로 많은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정도로 성공을 했을 때에도 번 돈이 모두 아버지의 빚을 갚는데 쓰였다고 하는데요. 이수지의 남편은 이수지의 오랜 팬으로 오랜 시간 동안 그녀의 옆에서 모든 것을 지켜보았다고 하죠. 이수지는 그런 남편에게 솔직하게 본인의 상황을 털어놓게 됩니다. 그러자 남편은 ‘같이 갚으면 되지’라고 대답을 했으며, 이러한 대답에 결혼을 결심하고 둘은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TOP 4. 행사의 여왕의 마이너스 통장, 장윤정-도경완

트로트의 여왕, 행사의 여왕으로 불리며 큰 돈을 축적했을 것만 같은 그녀. 바로 장윤정입니다. 하지만 장윤정의 가족사는 얼마 지나지 않아 만천하에 드러나게 되는데요. 바로 장윤정의 가족들이 장윤정의 재산을 탕진하며 빚만 무려 10억을 남긴 것이었습니다. 장윤정은 이러한 상황을 도경완에게 결혼 전 털어놓으며 고백을 했다는데요. 속이 상해 울면서 고백하던 장윤정에게 도경완은 ‘그게 왜 문제가 되냐, 당신 잘못 아니다’라고 위로를 했다고 합니다. 결국 장윤정은 가족들과의 인연을 끊었지만, 이를 계기로 새로운 가정을 꾸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현재 장윤정은 빚을 다 갚게 되었으며, 장윤정은 ‘다시 태어나도 도경완과 결혼을 하고 싶다’고 얘기를 하며 잉꼬부부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죠.


TOP 3. 인연 끊은 부친의 빚 10억, 차예련-주상욱

선남선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커플. 바로 차예련, 주상욱 부부입니다. 이 부부 역시 가족 문제로 힘든 시간이 있었는데요. 바로 다름아닌 차예련의 빚투 소식이었습니다. 차예련의 부친이 연예인인 딸의 이름을 대며 빚을 지고 다닌 것인데요. 차예련은 실제로 15년 동안 아버지와 인연을 끊고 지냈음에도 불구하고 10년 동안 약 10억원 가량의 빚을 갚아 왔었다고 합니다. 연락조차 되지 않는 부친의 빚을 갚으며 힘든 시간을 보낸 차예련과 주상욱 부부. 비 온 뒤 땅이 굳는다는 말이 있듯 힘든 일을 함께 겪으며 부부 사이가 더욱 굳건해 졌을 듯 하네요.


TOP 2. 19년 만에 80억 빚 청산한, 김학래-임미숙

‘1호가 될 수 없어’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개그맨 부부. 바로 김학래, 임미숙 부부입니다. 이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의 결혼 생활에 대한 치부를 모두 다 솔직하게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그 중 주목할 부분은 바로 빚입니다. 당시 연예인으로서 고정 수입이 없어 부업을 많이 시작하게 되었다는 김학래. 하지만 사업은 제대로 되지 않았고,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에게 사기를 당하는 등 많은 일들이 겹치면서 빚이 무려 80억으로 불어났다고 합니다. 말만 들어도 숨이 턱 막히는 금액인 80억의 빚. 하지만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여기에서 포기하지 않고 빚을 차근차근 갚아 나가게 됩니다. 이로 인해 결국 19년 만에 모든 빚을 청산하게 되었고, 이제는 장사의 신으로서, 새로운 예능 대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죠.


TOP 1. 지속적인 사업 실패로 인한 80억 빚, 신동엽

국민들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맨으로서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활동을 했던 그. 바로 국민 MC 신동엽입니다. 신동엽은 과거 결혼하기 전 아내에게 ‘빚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신동엽은 ‘없다’라고 말했지만, 결혼 후 빚을 들키게 됩니다. 하지만 신동엽의 빚은 여기서 그치지 않죠. 신동엽은 이미 사업 실패의 경험이 있었고, 이로 인해 빚이 있었으며 아내를 만날 때쯤 사업을 확장하던 시기라 빚이 더 커졌다고 하는데요. 이 당시 신동엽이 지고 있던 빚은 무려 80억이었다고 합니다. 결국 신동엽은 미래를 위해, 가족을 위해서 사업을 접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면서 빚을 모두 청산하게 되죠. 아마 빚이 없다고 들었던 아내의 입장에서는 그 어떤 것보다도 청천벽력 같은 거짓말이었지 않았을까 싶네요.

실패를 해도 돈은 다시 벌면 되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죠. 이 이야기가 아마도 위의 부부들에게 어울리는 말일 듯 합니다. 사랑의 힘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면서 지금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 이들. 앞으로는 부부의 앞날에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하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