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빅뱅 탑 전여친들의 소름돋는 외모공통점


탑 스윙스 낙서사진…
"탑이 임보라 좋아하는 것 아냐?"


최근 랩퍼 스윙스가 자신의 SNS에 게재해 또 다시 화제가 된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빅뱅의 탑이 스윙스의 얼굴사진에 낙서를 했던 사진인데요.



스윙스는 1년 전 탑이 올렸던 사진을 다시 업데이트하며 "탑 씨가 1년 전에 올렸던데"라며 운을 띄웁니다.

다음으로 "당시에도 그닥 기분 안 나빴고 개인적으로 탑 씨 좋아하는데 정 가서", "다시 회자 되면서 뭔가 그 친구분에게 여론이 안 좋게 갈까봐 걱정된다"라고 글을 썼습니다.





네티즌 반응 모음.jpg



'탑과 스윙스가 친분이 있는 것인가?', 했지만 친분이 없는 상태이며 같이 협업한 곡도 전혀 없어 의아해하는 네티즌들이 많았습니다.




더욱이 탑이 낙서했던 사진의 원본은 투샷인데요.
스윙스의 옆에는 당시 열애중이었던 임보라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탑이 임보라를 좋아하는 것 아니냐'라는 말까지 나오기도 했죠.


탑이 좋아하는 여자들의 외모는?

이 쯤 되면 탑이 정말로 임보라를 마음에 두었기 때문에 임보라의 남자친구인 스윙스의 사진에 낙서를 한 것인가..하는 생각이 스물스물 떠오르기도 합니다.

과연 탑이 좋아하는 여성들의 외모는 어땠을까요? 놀랍게도 비슷한 이미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탑은 원래 이상했다?


또 한편으로는 '탑은 원래부터 이상했다'며 이 사건은 '사심'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는 주장도 있는데요.

과거, 의도를 전혀 알 수 없는 사진들을 40~50장씩 업데이트 하는가 하면 해괴한 합성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방송에 출연해서 '내가 보기에 예쁘거나 재밌는 사진을 올린다.'라고 해명했지만 저희 같은 일반인은 이해할 수 없는 독특한 예술 세계가 있는 걸까요?









이미 1여 년 전에 논란이 되었던 탑의 '스윙스 얼굴 낙서 사진'을 다시 한 번 스윙스가 자신의 SNS에 올려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궈놓고 있는데요.

스윙스 또한왜 굳이, 이 시점에, 이 사진을 다시 올려 회자되도록 하는 걸까요?
전 여자친구가 걱정이 된다고 하며 게시했다기에는 굉장히 의문이 드는 부분입니다.




인기 게시글